부문 - 건강기능제품

[2015년 대한민국 신한국인대상]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건강마켓 이길수 대표
부문 - 건강기능제품

 

현재 건강기능제품 업계 유통의 중심은 온라인 쇼핑몰을 기점으로 재편되고 있고 최근 많은 건강기능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과 기능성을 강조하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실질적으로 효과가 있는 제품들과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건강기능 제품들이 국내 시장에서도 급속도로 자리를 잡고 있고, 또한 건강을 위해서 돈을 아끼지 않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고가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피해를 본 소비자들의 지갑이 닫히고 있는 현실이다.

이러한 건강기능제품의 대중화와 소비자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춰 저렴한 가격에 건강기능식품 및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건강마켓 이길수 대표가 운영하는 건강마켓(www.healthymarket.co.kr) 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건강마켓 이길수 대표

건강마켓은 품질이 우수한 다양한 건강식품 및 제품을 합리적인 유통구조로 반값이하에 판매하는 건강제품전문쇼핑몰이다. 건강마켓의 가장 큰 장점인 ‘가격의 합리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가격의 부담을 느끼지 않고 쉽게 우수한 제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박리다매형식의 유통구조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길수 대표는 ‘건강기능식품의 안 좋은 인식과 비싸고 믿음이 가지 않는 소비자들의 인식전환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정직하고 경제적으로 부담을 최소화 하는 선에서 최대한 저렴하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며 ‘10년 이상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건강기능식품시장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건강마켓의 주요제품은 공지환, 산양삼, 천마, 흑마늘, 공진환, 태반, 홍삼, 효소, 백수오, 함초, 아마씨유, 삼채 등의 기능식품을 주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