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김병훈, 이주광 대표’

두 배로 업그레이드한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 출시

에이프릴스킨 ‘김병훈, 이주광 대표’

 

겨울철 건조함으로 인해 화장이 뜨는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많은 여성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다.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신뢰지수 1위, 2015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차지한 에이프릴스킨에서 촉촉한 겨울용 쿠션을 출시했다.

‘매직스톤’에 이어 ‘매직스노우크림’, ‘매직스노우쿠션’으로 이미 잘 알려진 천연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에서 지난 12월 1일, 신제품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를 선보였다. 출시 후 여러 뷰티블로거들 사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절대적인 커버력과 발림성으로 ‘절대쿠션’이라는 애칭이 붙은 ‘매직스노우쿠션’의 시리즈로 출시된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는 기존의 ‘매직스노우쿠션’에 커버력은 유지했으며, 촉촉함은 더했다는 평이 대부분이다.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 역시 기존의 ‘매직스노우쿠션’처럼 천연 미네랄워터인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사용하였고 블루베리추출물과 인디언구스베리열매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활력 있고 생기 있는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SPF 50+/PA+++의 강력한 UV 차단 효과와 더불어 미백과 주름개선의 3중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수분에센스를 62%이상 함유하여 건조한 계절에 알맞는 쿠션제품이다.

‘매직스노우쿠션’ 시리즈는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두 개의 쿠션을 겹쳐 액상을 잡아두는 더블쿠션 기법을 사용하였다. 이에 제품의 손실이 최소화됐고 3점 자동 밀폐기능을 개발하여 사용자가 리필 상 케이스를 불안정하게 닫더라도 누액 되는 것을 보안한 케이스를 제작하여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현재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는 에이프릴스킨 자사몰(www.aprilskin.com)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컬러는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22호 핑크 베이지 23호 내추럴베이지가 준비되어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