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공공부문 명예의 전당에 올라
                  
한국관광공사 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서 주최한 제8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명예의전당(Leading Star)상을 수상했다. 
관광공사는 2010년부터 3년 연속 공공부문 대상, 2013년부터 2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올해는 명예의전당상 수상으로 명실상부한 공공부문 최고의 소통기관으로 자리매김하였다. 

▲ [사진] 제8회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시상식에서 명예의전당(Leading Star)상 수상 모습

  
2015년 신설된 명예의전당상은 5회 연속 수상 기관 중 종합대상 2회 이상, 매년 종합평가 점수 70점 이상(AAA)을 획득한 경우에만 주어지는 것으로 공공부문에서는 한 곳에만 수여할 수 있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SNS 채널은 방대한 양의 DB를 바탕으로 국내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소개하고 여행이라는 테마로 국민과 소통하면서 이용자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대한민국구석구석 사이트(korean.visitkorea.or.kr), 블로그(blog.naver.com/korea_diary), 페이스북(facebook.com/9suk9suklive), 인스타그램(instagram.com/kto9suk9suk) 등 8개 SNS 및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