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온돌문화에 적합한 원목마루, 떼카코리아

인테리어의 완성은 바닥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냐에 따라 달라진다. 대리석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이고 친환경적이며 대중적인 원목마루가 사랑받는 이유는 여기 있다. 하지만 수많은 원목마루 브랜드 중에서도 최근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받는 곳이 있다.

떼카코리아(주)(대표 권기홍 www.tekakorea.co.kr 02-486-2633)는 지난 1996년부터 원목마루를 수입해 보급한 명실상부한 국내 판매 1위 업체로 고품격 공간 문화 창조를 위해 연구와 노력을 해오고 있는 기업으로 품질과 기술 및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인도네시아 PT. TANJUNG 社와 합작 연구로 쾌적하고 풍요로운 삶을 추구할 수 있는 TEKA FLOOR SERIES를 개발했다.

▲ 시공이미지 1

그동안 이태리, 영국 등 유럽시장과 미국에 엔지니어링 마루를 공급하는 중국 공장들과 함께 한국형 온돌문화에 적합한 원목마루를 1년여에 걸친 공동 개발로 새로운 친환경 원목마루인 ‘PEERLESS(피어리스)’로 제품군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매년 5회 이상의 건축박람회 참가로 국내 원목마루 시장의 질적 성장을 선도하고 있다.

▲ 시공이미지 2

특히 550여 가지 품목으로 국내 원목마루 최다 품목보유, 국내 원목마루 최대 재고 보유(원목마루 상시 8만평 보유)한 업체로 매년 30여 품목 이상의 신제품을 개발, 수입하고 있다. 이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은 테카마루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권기홍 대표는 “떼카코리아는 마루의 질적 향상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회사의 이익 창출과 친환경을 모토로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당사 제품으로 설계한 건축사무소나 실내인테리어 디자이너들로부터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받을 때 또한 당사의 제품을 직접 사용하시는 소비자분들이 친척이나 지인 분께 소개 시켜드릴 때 제품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생각돼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대리점 모집의 경우 마루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최소 몇 년간 당사와 협력관계를 유지한 업체면 대리점으로 자격이 부여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