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중요한 숙면, 이제 ‘도미플렉스’로 해결 한다

질 좋은 수면은 정신건강 뿐 아니라 척추 통증 등 육체적인 고통에도 많은 영향을 미친다. 좋은 숙면을 결정하는 3 요소로 알려진 바로는 어떤 잠을 자는가, 언제 자는가, 어떤 매트리스 위에서 잠을 자는 가로 정의 내릴 수 있다. 이에 매트리스 연구에만 집중해온 세계적인 이태리의 매트리스 브랜드인 ‘도미플렉스’를 직수입해 공급하고 있는 한국도미플렉스(대표 박준원)는 일반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메모리폼만 집중 생산하는 기업이다.

▲ 제품이미지 1

이 곳에서 직수입하는 3가지 종류의 메모리폼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트리오 메모리’는 3중 메모리 폼으로 신체에 알맞은 지지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메모리폼 커버 자체에 37도 온도시스템이 적용되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신체 온도 37도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커버 테두리에 붙어있는 특수한 셀룰로오스 아세테이트 필터로 된 통기성이 있는 3D밴드를 통해 여과된 공기가 내부로 흘러들어가 한층 더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여기에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 할 수 있는 디자인 침대도 판매하고 있어 고객만족을 한층 더 강화 했다 .

▲ 제품이미지 2

한국도미플렉스 제품은 100%이태리에서 생산되어 단독 직수입으로 국내에 공급되고 있으며 도미플렉스의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은 하나 같이 “경험해봤던 매트리스와 확실히 다르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일부 기업에서 이태리 국기만 달고 국내 또는 중국에서 생산한 제품을 무분별하게 외국 유명제품인양 판매하고 있다면 제품 구입 시 꼭 진품인지 꼼꼼하게 따져 봐야 한다’고 말했다.

한국도미플렉스 박준원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숙면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현재 전국에 50여개의 대리점을 통해 더욱 좋은 제품을 공급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도미플렉스는 함께 성장해 나갈 대리점 및 판매점을 모집하고 있다. 제품 퀄리티에 자신이 있는 만큼 성공적인 대리점 운영에 확신을 갖고 있다는 박준원 대표.

오로지 한 가지 좋은 매트리스만을 연구하고 생각해온 기업인만큼 향후 한국인들의 질 높은 숙면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창업에 관심이 있는 이들은 전화 031-976-4769 또는 홈페이지 www.dormiflex.co.kr 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현재 한국 런칭 기념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필로우(144,000원)증정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