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미래 화폐 ‘리코인’ 편리하고 안전한 신용가치 주도 (주)리컴퍼니

중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비트코인을 보유한 나라로 꼽힌다. 비트코인 생성과정과 절차에서도 중국은 기업형으로 움직이고 있다. 국내에도 중국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비트코인 전용 쇼핑센터가 존재하며 활발히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국내 비트코인과 관련된 업체는 현재 약 10개 정도가 존재하는데 핀테크 시대를 맞아 이와 유사한 코인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 많은 부작용을 초래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주)리컴퍼니 (대표 강민우 1522-4301)는 중국내 비트코인을 가장 많이 소유하고 있는 중국인 리샤우라이씨가 비트코인의 단점을 보완하고 공개 채굴 방식으로 심혈을 기울여 채굴한 비트코인의 새로운 형태 “리코인”의 판권을 가지고 혼탁해진 코인시장을 혁신하고 올바른 전자화폐시장을 주도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 강민우 대표

타사와는 극명한 차이점을 보이고 있는데 우선 완벽한 거래 시스템으로 운영된다는 점, 대형온라인 11번가 쇼핑은 물론 다양한 여러 가맹점에서 치킨 ,피자, 커피, 영화, 주유로 거래하고 남은 코인을 리코인 거래소에서 거래도 할 수 있다. 또한 현금으로 환전도 가능하며 세계적인 코인으로 알려진 비트코인을 살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리코인은 이미 완전한 전자화폐로서의 가치가 있는 코인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리코인을 소지한 회원들이 언제든지 환전 할 수 있는 예치금은 항상 비치 되어있다는 점은 피해자 없는 최고의 전자화폐코인으로 평가 받고 있다.

▲ HTS

또한 (주)리컴퍼니라고 법인을 설립함으로써 타 코인사와는 다르게 원천징수, 부가세, 법인세 등 정상적인 세금신고를 하고 있으며 투명하게 사업을 운영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한국의 Licoin 시장 활성화를 위해 COINPLUS에서 2014년 4월부터 한국시장에 진출했는데 COINPLUS는 디지털 전자화폐 시장의 수많은 비즈니스 모델이 활성화 된 기존 글로벌 시장에서 중국의 ‘Bitfund’의 지원과 보증을 받아 사업을 진행 하고 있다. 특히 중국 Bitcoin 분야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전문가이면서 Bitfund 의 창립자이고 중국인 중 가장 많은 Bitcoin을 보유하고 있는 리샤우라이씨가 한국에서 진행 되는 모든 사업의 안전과 디지털 전자화폐에 대한 서비스 및 노하우를 공급을 하고 있다.

더욱 주목할 점은 국내에서 피라미드 형태나 불법적으로 운영되던 코인 사업을 양성화 했다는 점이 관련 업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주)리컴퍼니 에서는 리코인으로서의 주 목적인 프렌차이즈 가맹점 활성화를 위해 “하늘아래 너와”라는 브랜드로 대구팔공산 하늘아래 너와(한식당) 1호점을 시작으로 삶에 지쳐 있는 많은 사람들의 안식처가 될 멀티북 카페커피전문점 가맹사업 또한 활발하게 이루워지고 있으며, 대구에 3개점을 오픈하고 전국에 30여개의 가맹점이 오픈 준비 중에 있다. 또한 리코인 회원 및 가맹점 모집을 통해 불황에 힘들어 하는 영세업주 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으며 리코인 동호회를 통하여 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성공의 활력을 심어주고 있다.

(주)리컴퍼니는 핸드폰 리코인전자지갑 소지로, 분실과 절도 및 범죄를 예방하고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결제를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온라인 전자화폐로서 (주)리컴퍼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목표와 주변에 많은 사람들에게 21세기 꿈과 희망을 주는 이 시대 최고의 핀테크로 부상할 것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