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가져다주는 중고차 ‘빠방카’ 이제 중고차도 A/S 받자

원스톱, 가져다주는 중고차 ‘빠방카’ 이제 중고차도 A/S 받자

 

고객이 발품 팔아 차를 구입하던 시대는 갔다. 빠방카 (대표 http://남상현 빠방카.kr)는 고객이 중고차를 구입 할 때 중고 매매상을 직접 돌아다닐 필요 없이 매장에 오면 고객에게 구매할 중고차를 가져다주는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수원 권선구 평동에 위치한 빠방카는 수원중앙자동차매매단지에서 소속이 되어있지만 고객들을 위해 빠방카 고객서비스센터와 정비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신뢰를 주는 경영을 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차에 대한 부분과 가격, 차종 등 을 사무실에서 상담·컨설팅 후 보유 하고 있는 차량을 데이터로 확인하고 실물 확인을 위해 직원이 보유한 자동차를 사무실까지 가지고 오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고객들이 시간적으로 빠르게 원하는 차를 좋은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는 원스톱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출고 전 교환해야할 소모품 교체, A/S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빠방카가 국내 최초로 중고차 직영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는 남상현 대표가 중고차 매매를 통한 수익을 재투자하여 직영 자동차정비소를 운영하고있다. 빠방카에서 취급하는 모든 차종이 이곳에서 정비를 받고 출고가 되는 방식으로 중고차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신차를 구입한 것처럼 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중고차를 구매한지 한 달간은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자는 평생 서비스기간에 속하기 때문에 유상수리여도 저려함 비용으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남상현 대표는 “빠방카는 지정된 곳에 사무실을 오픈하여 언제든지 고객들을 상대할 준비가 되어있으며 빠방카 고객은 평생 차량 수리 시 공임비를 뺀 부품 값 정도만으로 차량수리를 할 수 있도록 구출하였고 빠방카 만의 서비스로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바라보겠다.”고 말했다.

빠방카의 남상현 대표는 중고차매매를 하기전 호텔리어의 꿈을 갖고 호텔에서 근무 한 경험이있다. 그때 몸에 익었던 서비스 정신이 만족도 높은 고객대응이 됐다고 이야기한다. 향후 대한민국 최초로 중고차 판매 프랜차이즈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싶다는 꿈을 내비췄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