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빼자! 소비자들 입소문 타고 건강보조식품 부문 소비자선호도1위 선정

건강하게 살빼자! 소비자들 입소문 타고 건강보조식품 부문 소비자선호도1위 선정

입이 즐거운 다이어트 ‘먹어도좋아’ 효능이 입증된 제품으로 이제 먹으면서 빼자!

 

살을 빼기 위해 먹는 것을 줄여도 보고 운동하기 힘들어 굶기를 반복했던 사람들은 요요현상으로 더 찌는 경험과 효과는 없고 비싸기만 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실망한 적이 있을 것이다. 특히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서 과학적인 접근으로 맛있게 먹으며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건강보조식품이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원재료와 효능이 좋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1,200mg의 가장 많은 함량이 들어있는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먹어도좋아 (대표 변효석 http://slim19.com)는 꾸준한 매출성장을 보이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신체 내에서 탄수화물로부터 지방합성을 감소시켜 체지방 관리에 큰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입증되며 각광받고 있다.

‘먹어도좋아’는 일본과 기술제휴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20~30대의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손꼽힌다. 식후나 식전에 섭취하는 식품으로 한 통에 낱알이 들어있는 타 제품과는 달리 1회 분 씩 소포장 되어있어 휴대하기 간편하다.

최근 1년간 ‘먹어도좋아’ 키워드 조회 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소셜마켓 진행 2주 만에 종합 매출 5천만 원을 도달하며 소셜마켓 기준으로 주문 전환율 5~9%로 나타나고 있다. 그 만큼 일부러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는 결과이다.

 

또한, 1인 방송으로 진행되는 아프리카TV에 출연하는 BJ들이 먹어도좋아를 섭취하고 있어 제품의 인기를 확인 할 수 있다.

‘먹어도좋아’ 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통해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2015년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에 제품혁신, 건강보조식품 부문에 당당히 선정되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변효석 대표는 “‘먹어도좋아’는 믿을 수 있는 원재료 사용으로 본사의 신념을 지키고 있다. 타 기업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과 눈에 보이는 효과는 소비자의 재 구매로 이어진다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