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순환 환자위한 의료기기 제품 공급에 앞장..

국내 성인병 중 4대 보험 적용에 대한 문제가 이슈다. 신장투석의 경우 웬만한 4대 중증질환보다 훨씬 많은 비용이 드는 것으로 나타나 환자와 가족들의 걱정이 커지고 있는 상황으로 신장투석의 경우 생명과 직결되기에 중요할 뿐 아니라 신장투석환자의 경우 지혈에 대한 고민이 큰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바로 티메드(주)(대표 김정열 www.facettechnologiesasia.com.sg 02-707-3200~1)에서 선보인 자가 팽창 압박 지혈밴드(슈어씰)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제품의 경우 지혈 부위에 붙이기만하면 지혈 문제를 해소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의료용품 수입업체인 티메드(주)가 수입 보급하고 있다. 슈어씰을 사용해보신 많은 이들은 한결같이 “접착력이 좋으면서 피부에 알러지나 피부트러블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 월등하게 좋으며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서 사용하기가 너무 편리하다”고 밝히고 있다.

 

티메드는 환자 중심 치료, 환자 맞춤 치료 및 환자진료 하는데 꼭 필요한 고품질의 의료용품을 수입하여 공급하는 회사로 출혈과 혈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위험성을 줄여주고 혈액순환을 증진시키는 제품을 주로 공급하고 있다.

김정열 대표는 “의료용품을 취급하는 회사는 전 임직원이 취급제품에 관해 철저한 지식을 바탕으로 제품에 대한 책임을 가지고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투철한 봉사정신을 가져야 한다”고 밝히며 “환자중심, 환자 맞춤형 의료용품 개발을 통해 의료진 및 환자들로부터 신뢰를 얻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의료기기 취급은 생명과 직결되는 만큼 생명을 소중히 생각하는 이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되는데 향후 티메드에서는 예방과 치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의료기기 개발에 목표를 두고 있다. 김정열 대표는 특히 “혈액순환문제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환자들이 병원내에서 보행을 하면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모바일형 혈액순환 의료기기의 공급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