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천혜의 환경에서 생산되는 건강보조식품

 

자연의 선물인 약초, 그 어떤 완전식품보다 완벽한 하늘의 선물이다. 특히 산세가 빼어나고 공기가 맑은 강원도 설악권, 이곳 설악권의 약초들을 제조, 가공해서 판매하는 기업이 있다.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설악산털보네칡즙’이 바로 그 곳. ‘설악산털보네칡즙’(대표 이 철 www.설악산털보네.com 070-7681-9561)에서 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어성초를 비롯하여 자연산약초, 칡즙과 칡청. 어성초헤어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이루어져 있다.

 

어성초의 경우 삼백초과, 다년생 초본으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어혈을 풀고 혈액을 맑게 할 뿐 아니라 살균효과가 뛰어나 민간에서 염증치료제로 많이 사용했다.

특히 털보네의 어성초헤어솔루션은 자소엽과 녹차엽의 황금비율로 탄생한 제품으로 지치고 쳐진 모발에 윤기와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 받으면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실 수 있는 약초들로 속만 다스릴게 아니라 힘들고 지쳐있는 모발도 다스려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으로 제품을 만들게 되었다고 한다. 털보네의 칡청과 짉즙 또한 야생 칡 100% 그대로 달여서 진액만을 농축시킨 고순도 제품으로 면역력 강화와 피로회복에 좋다고 한다.

 

이철 대표가 직접 생산, 가공, 판매하고 있는 설악산털보네의 제품은 지역농협과 콘도매장에서 위탁판매하고 있는데 이곳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한결같이 “마시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와 “맛이 강한 것 같으면서 순하다”고 말한다.

털보네는 현재 ‘설악산털보네’라는 상호를 달고 설악권의 약초와 가공품을 판매하는 대리점과 판매점 모집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인 어성초헤어숄루션의 경우 200ml 제품은 18,000원, 60m는 5,000원으로 세트 구입시 20,000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철 대표는 언제나 “우리 가족이 먹고 건강해지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한다”고 밝히고 있는데 사람이 먹는 제품인 만큼 생산과정에서의 위생과 유통 구조의 합리화를 통해 건강보조식품 업계의 선구자로 불린다. 또한 설악권이라는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생산되는 제품인 만큼 언제나 신선한 제품만을 추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