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NFC 100% 서산 아로니아 착즙으로 명성자자.

 

최근 ‘아로니아’ 열풍이 불고 있다. 각종 미디어에서는 다양한 아로니아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에 최고의 아로니아 제품은 어떤것일까?. 아로니아는 ‘베리의 왕’이라 불릴 정도로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눈 건강은 물론 노화 방지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안토시아닌, 플리페놀 성분이 많아 암환자에게 좋은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물 좋고 공기 좋은 충남 서산에는 아로니아 메카로 명명해도 부족함이 없는 기업이 있다. 서산시아로니아영농조합법인(대표 이희준 041-688-6821 www.dawonaronia.co.kr )에서는 아로니아를 직접 번식, 재배, 생산한 것으로 최상의 시기에 수확한 최우량 열매만을 수확해 최상의 상품만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년 축제를 할 만큼 우리나라 최고 규모의 농장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먼저 서산아로니아에서 생산하는 아로니아는 제조 방법부터 다르다. 타 아로니아 생산 업체는 착즙과정에 물을 첨가할 경우에는 성분함량에 물을 사용했다고 법적으로도 표기하지 않아도 되지만, 서산아로니아에서 생산하는 아로니아는 착즙과정에서 조차 물을 전혀 들어가지 않으며 ,100%로 국내산 선별된 열매로 씨와 껍질까지 착즙하여 효능을 극대화 한 아로니아 제품이다.

또한 시중의 대부분의 제품들은 수분을 증발시켜 고농축 저장했다가 필요할 때 정제수를 추가해 만들어 환원 주스의 형태이거나 착즙과정이나 또는 후에 물은 첨가한 제품들이 대부분이지만, 서산 아로니아는 100% NFC(Not     From Concentrate 약자로 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100%천연착즙을 의미) 제품이며 미국의 FDA 시험성적을 필한 제품이다. 서산 아로니아 제품은 아로니아 파우치, 착즙 병, 우리아이가 먹는 맛있는 아로니아 메가 플러스, 아로니아 분말, 아로니아 환 등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이 있다. 아로니아는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특히 시력개선, 비염에 탁월하고 면역력 증가와 알레르기 질환 및 염증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로니아로 유명한 폴란드는 기계수확을 하지만, 서산 아로니아 열매는 2번에 나누어서 수확을 한다. 그 이유는 완전히 익은 제품이 최고이기에 가장 덥고 자외선이 강력한 여름에 땀을 흘리며 손으로 수확하는 것이며, 이에 폴란드 원료가 국내 시장을 대부분 잠식하고 있는 현실에서 서산아로니아 이희준 대표는 “값싼 폴란드 열매보다 질 좋은 우수한 국내산 아로니아 열매로 만든 제품을 소비자들이 꼭 확인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