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의 선물 '보리' 무한 청결 신뢰받는 제품 선보여

천혜의 음식 '보리'는 한때 없는 형평에서만 먹는 천덕꾸러기 신세였다. 하지만 최근에는 건강식으로 각광을 받는 대표적인 ‘웰빙’ 음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보리는 항암작용은 물론 고혈압, 당뇨, 심장병환자들에게 도움이 되며 식이섬유소가 많아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줘 포만감으로 인한 소아비만, 여성비만 등 비만환자들의 식생활 개선에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보리를 주 원료로 국민의 건강을 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주)리안푸드(대표 임여정 www.리안푸드.com 055-345-9112)는 오로지 ‘정직한 재료를 바탕으로 깨끗한 제품을 공급한다’는 철칙하에 원재료 중 99.8% 국산보리와 0.2% 정제염외 첨가물이 없는 2번의 숙성과정을 거친 국내유일의 숙면(익힘)형태 보리면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군 역시 다양한데 유월의 보리국수, 보리쫄면(짜장), 보리칼국수, 보리수제비, 보리냉면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원재료인 보리 수매부터 분쇄, 반죽 등 생산 공정 전반 모두 (주)리안푸드 본사에서 진행되며, 제품의 제조에서 출고까지 본사에서 관리해 더욱 신뢰가 가는 제품들이다. 현재 전국의 초, 중, 고 학교급식, 대형식당과 함바집에도 납품되고 있으며 농협하나로 마트 식자재에도 판매중인데 향후 마트 및 백화점, 홈쇼핑에도 납품 예정이다.

 

임여정 대표는 "저희제품은 건면이 아닌 숙면(익힘)이기에 의심이 많았는데 원산지증명서와 성분분석표등 원재료 증명이 되고 나니 믿으시고 시식 후 쫄깃한 식감에 감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리안푸드는 현재 국산곡물과 국산농산물을 원재료로 떡, 소스, 장, 곡물가루 등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연구하고 있으며 면문화의 차별 전략으로 프랜차이즈 메뉴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현재 초, 중, 고 학교급식 납품대리점을 추가모집중이며, 전국의 일반유통대리점 역시 모집 중이다. 한편 내년에는 중국, 일본, 미국, 호주 등 해외수출을 위해 현재 수출바이어와 협상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