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규상 원장 “국내취업 보장반과 해외취업 이민 준비반을 운영 중”

글로벌용접학원, 해외취업 이민 용접기술 분야가 각광

감규상 원장 “국내취업 보장반과 해외취업 이민 준비반을 운영 중”

국내 용접 교육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용접학원(원장 감규상)은 국내 3대 조선소 및 육상 플랜트 취업 보장반과 해외 취업 이민 준비반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미국, 영국 감독관 및 캐나다 용접자격과 해외 영주권을 보유한 강사들이 캐나다 알바타주 현지 시험장과 동일한 실습 장비를 갖추고 1:1 집중 교육을 통해 단기간에 특화된 용접 기술과 노하우를 지도한다.

 

부산광역시 강서구 공항로에 본원, 수원과 거제에 직영 학원을 둔 이곳은 국내 최초로 조선 해양 및 육상 플랜트 현장 배관 용접사 출신이 2009년 설립한 배관 용접 전문 학원이다.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최강의 강사진,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차별화된 티칭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소득이 보장되는 조선해양 및 육상플랜트 산업분야에서 필수적인 실무 위주의 용접 교육을 실시한다.

글로벌용접학원은 해외 취업과 이민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현지정보를 전달하고 성공적인 이민계획을 세우는 전략을 제시하고자 10월 3~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5년 추계 해외 유학 이민박람회’에 참가하였다. 상담을 통해 실제적인 현지 상황과 성공적인 이민에 필요한 기술적 준비과정 등의 심층상담을 통해 장기적인 안목의 계획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제시하고 장기적인 안목에서 해외에서 사용되는 언어와 기술을 준비하는 현실적인 이민 준비기간을 국내에서 충분히 가질 필요가 있다는 것을 강조하였다.

 

국내외 우수한 배관 용접 전문 인력을 다수 배출한 글로벌용접학원 감규상 원장은 “용접학원 선정 시 반드시 원장 및 강사진의 국내외 실무용접 자격증 소지와 실제 경력 여부를 확인해야 하며, 최근 해외 취업 및 이민과 관련하여 일부 해외 취업 대행업체와 용접학원의 과장, 허위 광고로 인한 피해 사례가 늘고 있으며, 충분한 검증이 이루어지지 않은 사업체의 스폰서를 통해 무리하게 해외 취업 및 진행을 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당부 한다”라고 강조했다. 글로벌용접학원(원장 감규상)은 ‘2015 대한민국 VISION TOP BRAND 大賞’에 용접학원부문으로 선정 되었다.

글로벌용접학원 문의:(1577-6933) 홈페이지:(www.globalwelding.co.kr)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