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에 만족 서비스에 만족, 대한민국 최고 족발브랜드 (주)만점족

㈜만점족 이한규 대표(프랜차이즈부문/족발)
맛에 만족 서비스에 만족, 대한민국 최고 족발브랜드 (주)만점족 

 

서울3대 족발로 유명세를 떨친 (주)만점족(www.manjok.net 이한규 대표이사)만족오향족발이 대한민국 전역에 최고품질의 오향족발을 공급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적극적으로 띄어들었다.
본점이 시청에 위치한 만족오향족발은 우리나라 최초의 온족 제공 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열판 테이블과 의탁자, 그리고 방짜접시에 온족을 담아 제공되어 시간이 지나도 온기가 떨어지지 않고 따뜻하고 맛있는 식감을 유지 할 수 있게 해준다.

만점족은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는 음식을 만들어야한다는 경영철학을 갖고 있기 때문에 주메뉴인 족발을 제조할 때 카라멜과 같은 인공색소나 인체에 유해한 조미료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그리고 자체CK공장을 운영하며 청결하고 안전한 먹걸이를 제공하겠다는 원칙을 전 임직원들에게 강조한다. 이러한 신뢰가 26년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부분이며 이렇게 받은 사랑을 고객에게 다시 보답하고자 프랜차이즈가맹사업을 시작 하게 됐다.
만족오향족발이라는 브랜드를 유명하게 만든 족발메뉴 외에도 만족만의 특별한 메뉴가 있다. 바로 무한리필 떡 만둣국과 새우젓이 필요 없게 만드는 마늘소스다 레몬과 마늘이 조화를 이뤄 새콤한 맛에 양배추와 같은 야채를 곁들여 족발과 함께 먹으면 전혀 새로운 맛의 족발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만점족의 이한규 대표는 “내 가족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음식을 만들겠다.”는 확고한 신념하나로 1989년 10개의 테이블과 간판도 없는 2층 가게로 회사를 설립하였다. 이제는 국내 뿐 만아니라 중국과 일본에 대한민국 음식명소로 알려져 월 500명 정도의 외국인이 방문하는 등 세계에서 인정받는 한국의 맛 집으로 국내 외 언론 미디어에서 소개됐다.
이한규 대표 외 전 직원은 만족오양족발이라는 이름에 엄청난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예것 만을 고집하지 않고 트렌드에 맞는 신 메뉴개발과 새로운 재료를 이용한 음식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위해 항상 준비된 자세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