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창업아이템 도심에서 황토와 참숯 효능을 !

현대인들의 고질병 만성피로, 복부비만, 혈액순환장애 등은 뚜렷한 치료법도 완벽한 해결책도 없다. 다만 꾸준한 건강관리와 평소 민간요법으로 알려진 다양한 관리와 노력이 중요하다. 우리 조상들 역시 전통적인 건강관리법을 통해 자신을 관리해 왔다.

그 중 대표적인 황토와 참숯. 특히 황토 참숯 결합체에서 나오는 천연원적외선은 민간요법 대체의학으로 그 우수성은 이미 정평이 나있다. 하지만 도심에서는 황토와 참숯을 만나기란 쉽지 않다. 이런 한계를 극복하고 도심 속에서도 황토와 참숯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참황토 참숯 돔 찜질'에서 선보인 '한방 황토 참숯 돔 찜질 샵'(대표 남 궁운 www.openok.co.kr )은 최근 불경기에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더욱이 퇴직자나 시니어들에게 재취업이 어려운 상황에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되고 있다. 한 연구 조사에 따르면 국내 서비스 업종 중 요식업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이중에서도 창업한지 1년 이내에 문을 닫는 곳이 대부분이며 1년 이상 유지하는 사업장은 4% 미만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한방 황토 참숯 돔 찜질 샵'의 경우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창업할 수 있으며 건강이 화두가 되고 있는 상황에서 새로운 건강관련 힐링 창업이다.

'한방 황토 참숯 돔 찜질 샵'은 현대식 도심 속 불가마로 고객층이 남녀노소 구분 없고, 현대 의학으로도 어려운 다이어트, 고도비만 등 병원에서 물리치료로 효과를 못 본 사람도 원적외선의 온열 요법으로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해진다. 또한 고령화 시대에 노인들의 허리 및 관절 통증은 혈액순환이 안돼서 오는 증상으로 황토참숯 찜질을 하면 몸이 가벼워져 통증이 완화된다고 한다.

사업의 특수성으로 인해 치열한 경쟁구도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창업 초기 비용 역시 35평 기준 황토 편백 인테리어 및 족욕기 돔 사우나 포함 평균 6~7천만 원 선에서 창업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건강 관련 사업이기에 효과가 중요한데 혈액순환, 허리. 어깨통증, 다이어트, 허리디스크, 산후조리, 생리통, 수족냉증, 만성피로, 교통사고 후유증, 다이어트, 복부비만, 고도비만, 피부질환 등에 도움이 크다고 한다. 남궁 운 대표는 직영 샵도 운영 중에 있으며 창업을 꿈꾸는 분들이 직접 샵을 방문하여 운영 상태와 고객들의 체험평가를 직접 들어보고 판단하면 실패할 확률이 없다고 말하고 있다. 본사( 031-826-0650)로 문의하면 더 자세한 상담도 가능 하다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