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의 혁명’ 금성노블레스 온수침대 큰 호평!

얼만큼 잠을 자냐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어떤 곳에서 잠을 자냐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현대인들이 대부분 수면을 취하는 곳은 일반적인 매트리스 침대인데 이보다 더 좋은 수면의 질을 보장하는 온수마루침대가 관련 업계는 물론 세계의 관심을 불러오고 있다.

 

‘침대의 혁명’ ‘전자파가 없는 온수 마루 침대’로 알려진 ‘(주)금성노블레스(대표 최영온, www.goldn.kr/ 063.853.5547)가 그 곳으로 고유가 시대에 걸 맞는 국내특허출원 온수마루로 획기적인 연료비 절감은 물론 세련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고,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삶의 여유와 품격이 돋보이게 하는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무엇보다 건강에 이롭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금성노블레스 온수침대’는 원적외선 및 음이온 발생효과가 매우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판넬 전체에서 발생되는 음이온 효과로 탈취 및 빠른 피로 회복은 물론 두꺼운 단열층 효과로 바닥에서 올라오는 습기 방지효과가 탁월하다. 발열관과 마루 일체형 침대라는 점 역시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금성 노블레스는 그동안 인체 건강에 적합한 온수마루를 만들기 위해 기술력 향상 및 연구에 집중해 온 기업으로 우리나라 문화에 적합한 고유 온돌방을 재현한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금성노블레스 온수침대’의 구조적 특징을 자세히 살펴보면 왜 ‘금성노블레스 온수침대’인가를 쉽게 알 수 있다.

‘금성노블레스 온수침대’의 입체원단 구조 및 특성은 그물망 형태의 두개의 직물사이에 완충사를 상/하 조밀하게 구성해 사용자의 지속적인 압력에도 내구성이 뛰어나며 충격 흡수 및 완충 기능이 뛰어나 수면시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공기의 흐름까지 원활하게해 인체의 세균번식을 방지한다. 이로 인해 어린이, 욕창환자, 아토피, 알레르기, 비염, 천식, 환경성 질환, 땀이 많은 이들에게 삼림욕효과로 좋다.

또한 앙고라 원단은 기존 원단에 비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우며 유해성분이 없고 3D 입체감이 뛰어나다. 특히 매쉬원단이 들어가 있는 것은 물론 스웨이드(호피)원단은 감촉이 뛰어나며 인체에 무해한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온수마루침대는 보일러에서 데워진 온수를 직접 마루로 순환시킴으로써 발생되는 복사열에 의한 방식이다. 이는 전자파가 없고 원적외선과 음이온 발생으로 쾌적한 실내공간을 연출한다. 이같이 뛰어난 기술력으로 얼마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가구 박람회에 출품해 큰 호평을 받아 해외 많은 바이어들로부터 수출 상담 및 제안을 받은바 있다.

현재 ‘금성노블레스 온수침대’는 취급점 및 가맹점을 모집중인데 가격 대비 건강에 좋은 가구로 소비자들의 반응 역시 폭발적이다. ‘금성노블레스 온수침대’ 최영온 대표는 “한국인의 좌식 생활과 온돌 문화와 현대 사회의 주거문화 등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바른마음경영, 품질경영, 환경경영에 한결같은 자세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