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아역 출신답게 한 층 더 깊어진 모습으로 드라마에 긴장감 불어 넣을 예정

박건태, KBS2 <장사의 신-객주 2015> 출연, 복수심으로 커가는 소년!
명품 아역 출신답게 한 층 더 깊어진 모습으로 드라마에 긴장감 불어 넣을 예정

 

 

KBS2 새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 2015>에 출연, 극중 유오성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장사의 신 – 객주 2015>는 폐문한 천가객주의 후계자 천봉삼이 시장의 여리꾼으로 시작해 상단의 행수와 대객주를 거쳐 거상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로, 장혁, 유오성, 김민정, 한채아, 정태우, 이덕화 등 화려한 캐스팅과 김주영 장편소설 ‘객주’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극중 박건태는 아버지의 유언을 이루기 위해, 또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살아가는 소년 ‘길소개’로 등장, 유오성의 아역을 맡아 흥미진진함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박건태는 두 눈 가득 독기를 품은 ‘길소개’로 완전히 빠져들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동시에 디테일한 캐릭터 성격에 딱 맞춘 연기력으로 극 초반 탄탄한 스토리 구성에 한 몫을 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불의 여신 정이>, <무사 백동수>, <자명고> 등 수 많은 사극 작품들을 통해 탄탄히 쌓은 연기 내공으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명품 아역 출신답게 한층 더 깊어진 모습으로 드라마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렇게 유오성의 아역으로 등장해 눈길을 모은 박건태가 출연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 2015>는 오는 23일(수)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