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앙블랑 ‘이요한, 이억수 대표’

아기물티슈 앙블랑, 브랜드대상 3관왕 달성

(주)앙블랑 ‘이요한, 이억수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www.enblanc.co.kr)은 '2015 고객감동경영 브랜드대상'에서 친환경제품 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는 앞서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과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 수상에 연이은 성과로써, 앙블랑 아기물티슈가 브랜드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스포츠동아에서 주관하는 '2015 고객감동경영 브랜드대상'은 산업의 각 분야에서 최고의 상품과 고객감동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부문별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하는 시상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 아기물티슈가 업계최초 최단기간 여러 브랜드대상에서 3관왕을 수상할 수 있었던 요인은 고객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아이중심의 안전한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과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아물티슈 앙블랑 ‘프리미엄 블랙&화이트’는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나무로부터 셀룰로오스를 채취해 만든 최고급 레이온 100%의 고품격 친환경물티슈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24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또한 천연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하여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물티슈로 사용해도 안전하며 출산선물로 엄마들 사이에 많은 추천과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앙블랑은 다가오는 한가위 추석을 맞이해 최근 앙블랑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선물세트에는 앙블랑의 전 제품을 모두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앙블랑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은 출시 직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