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덕 대표, ‘산양산삼’과 접목한 다양한 음식과 가공식품을 개발

 

 
맛과 영양의 균형 이뤄낸 ‘유재덕의 산양산삼 해물라면’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재덕(대표 유재덕, www.삼성농원.com)은 유재덕의 홍천 산양산삼 농장에서만 유통하는 ‘산양산삼’과 접목한 다양한 음식과 가공식품을 개발하여 수익창출뿐만 아니라 외식산업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강원도 홍천군 두촌면 역내리에 위치한 홍천가리산 농장은 산양산삼 재배 및 가공품 개발 전문 업체로써 2대째 내려온 자연 속 산양산삼 재배 노하우를 바탕으로 7년간 재배해온 최상급의 산양산삼을 라면과 결합하여 제주도에 있는 ‘유재덕의 산양산삼 해물라면’ 본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미 수많은 미식가 사이에서 맛집으로 정평이 난 이곳의 메인 메뉴 ‘산양산삼 해물라면’은 한국임업진흥원의 생산 적합성 조사와 품질검사에 합격한 정품 산양산삼과 제주도산 싱싱한 해물을 접목하여 맛과 건강을 동시에 원하는 현대인들의 요구가 적극적으로 반영된 메뉴이다.
기존 인스턴트 라면의 개념을 탈피한 웰빙 영양식 ‘산양산삼 해물라면’은 제주도의 신선한 해물을 주원료로 홍천가리산 농장에서 직접 채취한 7년근 산양산삼 한 뿌리가 고스란히 담겨서 나온다. 또한, ‘산양산삼 해물라면’ 외에도 해물라면과 산양산삼 해물파전, 산양산삼 김밥, 산양산삼 오니기리, 산양산삼 막걸리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재덕 유재덕 대표는 “또한, 제주도 본점의 산양산삼 해물라면을 모티브로 만든 가공식품인 ‘숙취해소용 산양산삼라면’은 프리미엄 숙취해소용 기능성 라면으로 산양산삼 한 뿌리를 건조해 건더기 스프에 담았으며, 헛개나무 최대 생산지인 전라남도 장흥의 헛개나무 어린가지 추출분말을 분말스프에 담아낸 세계 최초 숙취해소 기능성 해장라면을 개발하게 되었다. 현재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재덕은 산양산삼의 약리 성분으로 라면의 치명적인 단점을 해결하고, 더 나아가 최고의 보양식인 산삼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재덕의 산양산삼 해물라면’ 제주도 본점에 이어 전국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뛰어들었다. 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재덕 유재덕 대표는 ‘2015 대한민국 혁신한국인 大賞’에 선정되었다. ◇문의: 033-264-6152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