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앙블랑 ‘이요한, 이억수 대표’

‘나눔’과 ‘아이중심경영’으로 ‘고객만족’ 실현!

(주)앙블랑 ‘이요한, 이억수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인 ‘앙블랑(enblanc : 프랑스어로 ‘깨끗한 아기’라는 뜻) 아기물티슈’는 화장품법 관리기준에 맞춰, 엄격한 품질관리와 안전한 성분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동종 업계에서 보기 힘든 ‘품귀 현상’을 일으키며,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앙블랑 ‘프리미엄 블랙 & 화이트’는 ‘친환경’과 ‘천연’이라는 콘셉트로 아기의 건강과 자연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3년간 심혈을 기울여 연구·개발한 제품이다.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나무로부터 ‘셀롤로오스’를 채취해, 만든 최고급 레이온 100%의 고품격 친환경 물티슈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24가지를 넣지 않았다.

또한 EWG 스킨딥 데이터베이스의 최고 안전 등급인 그린(Green) 0등급에 해당하는 천연 보존제 성분만을 넣어 아기의 ‘손’과 ‘입’, ‘엉덩이’ 등 신생아 물티슈로 사용해도 안전하고, 그로 인해 ‘출산선물’로도 많은 추천과 호응을 얻고 있다.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경구독성’과 ‘피부자극’, ‘원단 피부자극’, ‘24무(無) 유해성분’, ‘미생물 테스트’ 등 무려 6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한 물티슈로 인정받았다”며, “제조일로부터 6개월 경과된 앙블랑 물티슈 전 제품에 대해 교환해 주는 ‘무료리콜제’를 시행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 이상으로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 ‘최대 5억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생산물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주)앙블랑은 “‘나눔과 아이중심경영’을 경영이념으로 선포하고 실제 물티슈를 사용하고, 피부에 접촉되는 고객은 바로 소중한 우리의 아이들”이라며,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는 정직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만든다는 각오와 신념으로 ‘아이중심경영’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도경영과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여 창출된 수익은 ‘119나눔경영’을 통해, 소외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에 작은 도움을 되고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앙블랑은 최근 옐로아이디를 오픈하여 실시간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옐로아이디는 카카오가 중소사업자를 위해 만든 비즈니스 전용 카카오톡이다. 고객과 카카오톡 친구를 맺고 채팅방에서 실시간 일대일 상담은 물론, 각종 소식을 메시지로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옐로아이디를 통해 물티슈에 대한 궁금증 해결은 물론, 항상 고객들과 소통하는 진정한 소셜의 장을 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