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장수구들 ‘김명호 대표’

옥돌침대의 원조, 남다른 기술력 소비자에게 ‘성큼’

(주)장수구들 ‘김명호 대표’

 

‘침대는 과학’이라는 말처럼 과학적인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침대는 브랜드 가치만큼 사람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지난 1989년 '장수구들'상표를 등록1990년 상호등록이래 지금까지 건강한 잠과 편안한 휴식을 만들어 주는 침대업계 대표 기업 거북이표 (주)장수구들(www.jodshop.co.kr).

지금까지 거북이표 옥돌침대, 황토침대, 황토석침대, 황토볼흙침대,돌침대, 숯 침대 등을 선보인 이곳은 ISO 9001(품질)인증, ISO14001(환경)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설립자인 박치선 전 회장의 돌침대제작 기술력을 전수받은 사위 김명호 대표가 그 우수성을 전달하고 있다.

(주)장수구들 제품의 기술력은 이미 정평이 나 있지만 무엇보다 거북이표 옥돌침대의 최고급형 제품의 설계 방식이 눈에 띈다. 다른 제품의 경우 열선이 끊어지면 제품을 아예 사용할 수 없지만 장수구들의 옥돌침대는 자동차의 성애방지용 열선 방식을 사용한 탄소필름 방식과 기존 열선방식보다 사용 기간이 더 긴 예비열선이 장착돼 있고 ‘무자계 예비열선 방식’을 사용, 예비 바이메탈방식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최근 거북이표 (주)장수구들에서는 편백나무를 사용한 편백침대, 편백베게, 목침, 3D 통풍메트 등을 선보이며 신기술 개척에 나섰는데, 특히 돌침대의 단점을 보안하기 위한 3D 통풍매트는 돌침대와 같이 사용시 뛰어난 쿠션과 통풍으로 여름에는 시원함과, 침대 온열 사용시에는 따뜻함으로 사계절내내 사용가능하며, 장점으로는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김명호 대표는 ‘장수’ 상호, 상표 문제를 둘러싼 혼선에 대해 “옛날부터 통용되어 왔으며, 누구나 사용하고 싶어하는 보편화된 단어인 “장수”를 정부에서 상표 등록, 보호해 주면서 문제가 되고 있다,”며 상표 혼동으로 인한 소비자의 피해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며, 꼭 (주)장수구들의 대표 브랜드인 거북이표를 꼭 확인하여야 한다고 말하고 있다.

거북이표옥돌침대 (주)장수구들은 한국소비자선호도 브랜드대상 3년 연속1위, 대한민국 소비자선정 브랜드 대상, 고객감동경영 브랙드대상 3년 연속1위, 소비자경영대상, 우수제품인증 등으로 소비자가 택한 1위 브랜드의 입지를 이어갔으며 또한 거북이표옥돌침대 (주)장수구들은 지난달 열린 헤럴드경제 주최 2015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를 2014년에 이어 2년 연속 소비자만족브랜드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5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와 한국소비자경영평가원, 한국소비자연대포럼의 심사를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과 인물, 기관 등에 수여된 상이다.
전국 대리점 문의 (02) 3402-2520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