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이름작명소, 대전작명소 전현준 소장 사주팔자 분석한 정확한 작명법 이슈!

 
예전 남아를 선호하던 시대에 여자아이가 태어나면 춘자, 말자, 영자 등 아들자(子)를 뒤에 넣어 여자아이를 그만 낳고 아들을 낳게 해달라는 미신에서 비롯하여 성인이 된 여성분들이 개명하는 일이 많았다. 지금 같은 현대사회에 아들 딸 구별 없이 자식에 삶이 평탄하게 성공한 삶을 살아가게 만들어주고 싶은 것이 부모마음이다.
작명은 평생운을 만들고 한아이의 앞길은 열어주는 소중한 것이기 때문에 사주팔자를 짚어보고 분석하여 이름을 잘 지어야한다.
전현준 원장은 "작명의 핵심은 사주팔자를 근간으로 이름과 사주팔자가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 며 " 이름으로 인해 놀림감이 되거나 이름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또한 이름이 단순히 부르기 좋은이름 이라 할지라도 사주와 정통 성명학의 원리에 맞지 않은 이름 이라면 개명하는 것이 좋다" 고 강조한다.
전현준 원장은 국제 역술인 협회 대한민국 성명학 연구소 소장, 국제 역술인 협회 학술위원장, 국제 역술인 협회 대전광역시 지부장, 한국 역학협회 월간역학 해설위원, 전현준 좋은 이름 작명소 원장을 맡고 있다. 작명이나 개명 분야에서는 실력 있는 정통성명학자로 체계적인 작명·개명 상담과 사주에 맞는 예쁜이름 지어주는 작명소로 유명해져 대전에 위치한 작명소지만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인천 세종 전주 등 우리나라 주요 도시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교포 나 근무자들의 작명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이어 전 원장은 좋은이름 작명 방법은 "사주팔자를 정확히 분석해서 수리오행, 획수음양, 음령오행, 자원오행이 조화를 이룸과 동시에 부모형제 관계 등을 모두 고려해 성명학적으로 가장 잘 맞는 이름을 지어야한다"고 강조 한다 그러므로 작명가의 능력이 검증된 작명소 선택이 중요하다고 조언 한다
제대로 된 아기이름 작명 및 개명, 상호 작명을 원한다면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 홈페이지(http://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를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8450-3003)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