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김소현-박소현-예정화 등 OK 릴레이 영상으로 재미 UP

트롯돌 연지후, 신곡 <OK! OK!> 뮤직비디오 공개! 입에 착착 붙는 가사와 트위스트풍 멜로디 ‘정말 신나’
장혁-김소현-박소현-예정화 등 OK 릴레이 영상으로 재미 UP

연지후의 신곡 <OK! OK!>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절로 따라 부르게 만드는 신나는 노래와 화려한 까메오 출연진의 릴레이 영상으로 재미까지 더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새 앨범을 들고 돌아온 트롯돌 연지후의 <OK! OK!>는 희망적인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가 포인트인 곡으로 중독성 짙은 후렴구로 귓가를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트위스트 풍 멜로디와 경쾌한 밴드 사운드, 그 위로 연지후 특유의 간드러진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오늘 18일(화) 정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연지후는 블랙 시스루 의상으로 관능미를 과시하는 것은 물론, 귀여운 댄스와 흥 넘치는 막춤 댄스로 반전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내에서 장혁, 김소현, 박소현, 박은지, 조세호, 예정화, 황제성, 구지성, 샘오취리, 남창현 등 동료 연예인들이 까메오로 참여하며 위트있는 리액션으로 OK 릴레이를 이어나가 만사가 잘 풀리기를 기원하는 가사의 의미를 더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연지후 특유의 친화력으로 동료 연예인들이 선뜻 참여해 뮤직비디오를 빛냈다는 후문.

이렇게 중독성 있는 가사와 신나는 노래로 스트레스를 해소해야 할 시간이 절실한 우리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연지후의 <OK! OK!>의 뮤직비디오는 음원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