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톤메탈 기업, 대표 조성주

 무 용접의 혁명, 원가절감·공기단축의 新 특허공법

  깔끔한 건축 디자인은 오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한데 모으며 한 지역 또는 한 나라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다. 그만큼 건축물의 중요성은 대단하다. 멋진 외관을 위해서는 먼저 건축 구조물이 좋아야한다. 그렇기 위해서는 자재 역시 중요하다. 서울에 위치한 빅스톤메탈 기업(대표 조성주 02-852-8841 www.big-stone.kr). 이곳은 HT말발굽, S3날개빔을 제작 생산하는 기술력 중심의 기업으로 건축외벽의 모든 것을 시공하는 곳이다. 대표 브랜드이자 제품인 ‘HT말발굽’의 경우 가볍고 고강도 제품으로 건물에 하중을 주지 않고 완벽한 시공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S3날개빔’은 알루미늄 재질로 날개 빔 내부공간에 4중벽을 넣어 구조에 완벽한 힘을 받을 수 있게 제작했으며, 날개부분의 단열재에 구멍을 뚫지 않고 본드로 붙여 시공도 빠르게 할 수 있게 만들었다. 날개 빔 뒷면에 방수화판을 피스로 고정하고 지정된 내부 마감재로 마감하므로 공간 확보와 공기단축이 가능하다.
이 모든 제품은 용접이 필요치 않은 제품으로 무 용접의 혁명이라 불릴 만큼 획기적인 제품이다. 또한 300%에 가까운 원가절감효과와 녹이 발생하지 않고 꺽인 면에 덧 살이 붙어 강도 역시 탁월하다. 완벽한 단열 효과도 압권이다. 단열재를 제거하지 않고 시공하기 때문에 완벽한 단열이 가능하고 냉난방의 효율이 뛰어나 비용 절감 효과도 볼 수 있다.
현재 빅스톤메탈의 모든 제품은 대리점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데 제품에 관심 있는 이들은 총판 및 대리점 모집에 참여 할 수 있다. 현재 모든 제품은 전국 건축사무실에서 설계에 반영되고 있으며 서울 대리점과 경기 총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빅스톤메탈 조성주 대표는 "석재 및 판넬 모든 외장재들을 시공할 때 원가절감, 공기단축, 완벽단열을 할 수 있는 제품을 좀 더 많은 건축설계사분들이 저희 제품을 알 수 있게 발로 뛰겠다"고 강조했다. (www.빅스톤.kr)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