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17:03 (금)
해충박멸,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캐릭터 상품으로 깔끔하게
상태바
해충박멸,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캐릭터 상품으로 깔끔하게
  • 최해섭 기자
  • 승인 2015.07.27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충박멸,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캐릭터 상품으로 깔끔하게

  무더운 여름철 무엇보다 해충들로 인해 불편한 점이 많다. 특히 파리, 모기, 바퀴벌레 등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해충들은 위생에도 좋지 않을 뿐 아니라 처리방법도 또 다른 스트레스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그 정도가 더 심한데 국내 중소기업에서 해충을 깔끔히 퇴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주)야옹친구(대표 최성현 www.yaong79.co.kr 031-400-3714)에서 개발 출시한 '캐치비(CATch.B)'는 귀여운 고양이 모양의 캐릭터 상품처럼 보이지만 기능면에서도 기존 해충퇴치기의 비위생적인 문제점들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다.

 

야옹친구는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일상에 활력을 주는 아이디어 생활용품 전문 벤처기업으로 재미있는 기능 외에도 디자인과 상품성에 중점을 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캐치비 역시 이러한 모토로 개발됐는데 이른바 신개념 위생 해충퇴치기로 해충퇴치 과정에서 사체의 훼손이 발생하지 않아 주변 오염이 전혀 없으며, 사체 처리 역시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여기에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평소에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치가 매우 높다. 이 제품을 접해본 소비자들 역시 신기해하고 재미있어하며, 디자인에 반하여 박람회에 출품한 시제품을 구입하려고하는 이들도 많았다고 한다. 독특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판촉물 및 사은품으로도 가치가 높은데 현재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17,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반응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주)야옹친구의 최성현 대표는 "캐치비는 디자인 및 상품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된 가정용 제품이다. 기능성에 중점을 둔 업소용 제품은 한양대와 산학협력으로 개발 중에 있으며 이미 정부지원 R&D 사업으로도 선정됐다."며 “다양한 후속제품들의 개발을 진행 중이며 올 하반기와 내년 초에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창조경제타운 1기의 우수아이디어로도 선정된 창조혁신 제품인 ‘캐치비’는 글로벌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할 계획을 갖고 있다. ‘캐치비’와 관련 제품의 유통을 원하는 이들은 언제든지 상담을 환영하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면 된다고 한다.

※ 실제 포획동영상 확인 = https://youtu.be/33CqjGiEJ0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