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스칼프 ‘고정숙 원장’

‘차별화된 두피·탈모관리 전문 프로그램’으로 ‘고객만족’ 실현!

힐링스칼프 ‘고정숙 원장’

 

최근 도심 속의 각종 오염물질이나, 화학 성분이 포함된 헤어 제품의 사용으로 탈모 증상을 갖고 있는 사람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밖에 스트레스 등이 원인이 되어, ‘두피 관리’와 ‘탈모 관리’, ‘탈모 예방’이 필요한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다양한 두피·탈모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만족을 선도해오고 있는 두피·탈모관리 전문센터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소재한 두피·탈모 관리 전문센터인 ‘힐링스칼프(원장: 고정숙)’가 그 주인공이다.

힐링스칼프(031-921-3123, www.힐링스칼프.com)는 ‘힐링(치유)’과 ‘스칼프(두피)’의 합성어로 ‘두피를 치유한다’라는 철학을 담고 있는 브랜드 네이밍이다. 고정숙 원장은 “바쁘고 힘든 생활 속에서 두피 트러블과 탈모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찾아와 스트레스를 주기도 한다”며, “힐링스칼프는 두피트러블과 탈모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두피·탈모 관리 및 탈모예방으로 몸과 마음이 치유되기를 바라는 사명감을 담고 있다”고 밝혔다.
 

 

힐링스칼프는 효과적인 ‘두피관리’와 ‘탈모관리·예방’을 위해, 화학 합성물질인 ‘계면활성제’와 화학 첨가물이 전혀 없는 천연 한방재료(소리쟁이, 어성초, 하수오, 당귀, 천궁, 감초 등)만을 가지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천연 한방비누’와 ‘천연 한방샴푸’, ‘천연 한방팩’, ‘천연 소독제’ 등을 사용해오고 있다. 특히 고객의 두피 유형에 맞게, 전문적인 두피·탈모관리 프로그램과 진단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오고 있다.

 

여기에 특허제품인 ‘헤드다라 탄산스파쿨링’을 통해, 고객들에게 ‘탄산 헤드스파’를 이용할 수 있게 해오고 있다. 헤드다라 탄산헤드스파는 탄산영양수를 이용한 ‘두피 스케일링’ 및 ‘두피 트러블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파마’나 ‘염색’ 후 두피와 모발에 남아있는 계면활성제 제거와 각종 화학물질, 오염물질 등을 제거하는데 탁월하다.

고정숙 원장은 “힐링스칼프는 헤드다라 탄산스파쿨링의 ‘판매 지사’ 및 ‘대리점’으로 있다”며, “헤드다라 탄산스파쿨링은 효과적으로 두피 관리를 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두피·탈모관리센터’ 뿐만 아니라, ‘미용실’과 ‘염색방’, ‘피부관리샵’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신규로 샵이나 센터를 오픈 예정에 있는 곳에 ‘헤드다라 탄산스파쿨링’을 판매 및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힐링스칼프는 탈모 유발인들과 일반인에게도 두피, 탈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평상시 두피·탈모관리를 통해 스트레스 없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특히 두피·탈모관리를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여, 두피·탈모관리 전문센터(힐링스칼프)를 양성하고 알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