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기산삼 ‘김대영 대표’

건강 담은 한방 전통차 & 다람쥐 커피 프랜차이즈

원기산삼 ‘김대영 대표’

 

장뇌산삼을 이용한 건강식품 개발의 선구자 역할을 해온 원기산삼(대표 김대영)에서 또 하나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아이템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원기산삼은 웰빙 식음료 창업브랜드인 ‘다시스(茶sis)’를 공식 런칭하고 본격 행보에 나섰다.

다시스(茶sis)는 ‘마시는 차(茶)’와 영어 IS의 합성어로 전통 약재인 ‘산삼’과 ‘차’를 테마로 하는 웰빙 식음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한방차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있다. 또한 ‘다시스’는 한국의 전통 차와 차 문화를 한국인들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홍보하고 체험하게 하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다시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차는 원기산삼의 그동안의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했다는 평가다. 우선 도라지를 네 차례를 찌고 말리기를 반복해 인삼의 대표 성분인 사포닌을 최대한 증대시키고 쓴맛은 순화시킨 ‘원기흑도라지청’과 국내 유통중인 상황버섯의 98%가 양식 상황버섯인데 반해 2%의 자연산 상황버섯만으로 브랜드화한 ‘원기상황버섯’, 그리고 뽕나무 열매인 ‘오디’를 씨까지 통째로 갈아 만들어 빵 뿐이 아닌 우유나 요커트에 얹어서 즐길 수 있는 ‘원기오디퓨레’를 비롯해 송화가루를 에어젯트 공법으로 완벽하게 분쇄해 홍삼과 섞어 만든 ‘원기 송화삼 골드’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총 60여 가지의 한방차, 한방음료, 한방 스무디, 한방 빙수 등 계절별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차별화 된 아이템들이다. 기존에 커피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베트남 현지에서 최고급 커피로 판매되고 있는 '콘삭' 커피(일명 다람쥐커피)'의 그윽한 맛과 향기도 매장에서 즐길 수 있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다시스 프랜차이즈 매장 개설은 소액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으로 사업을 지원하며 모바일을 통한 사업 지원으로는 그 동안의 전문 유통사업 노하우를 살려서 지난 2년간 지속적으로 막대한 자금을 투자해 지난 5월에 개발 완료 및 특허 출원이 완료된 차세대 3D 게임 방식의 소셜 커머스 플랫폼인 '소사이어티‘가 매출향상을 위해 지원하게 된다. 이미 중국 심양과 베트남 호치민에 지사가 있으며 향후 아시아 5개국에 진출할 예정이다.
가맹문의: 02-866-3479  www.wonki.co.kr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