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는 전문가에게 맞겨야...마케팅 성공사례, 홍보비절감은 필수!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강사, ‘블로그 마케팅’ 방송에서 비법전수
홍보는 전문가에게 맞겨야...마케팅 성공사례, 홍보비절감은 필수!

▲ 홍보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강사
블로그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강사가 ‘곽현화의 매거진s’에서 소상공인들을 위한 블로그 마케팅 활용법에 대해서 비법을 전수 했다.

이기용 강사는 18일 MTN ‘곽현화의 매거진s’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블로그마케팅 활용법’편에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블로그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이기용 강사는 ‘블로그 마케팅’이란 무엇이며 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인지에 대해 알기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펼쳤다.

강의 중 ‘블로그 마케팅’ 성공 비법에 대해 이기용 강사는 “꾸준하게 운영하면서 이웃들과 소통을 한다면 블로그 지수는 자연스럽게 올라가 노출이 쉽게 되기 마련”이라며 “정확한 컨셉과 타깃을 잡고 차별성을 확보해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날 ‘블로그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강사가 출연한 MTN ‘곽현화의 메거진s’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블로그마케팅 활용법’편은 최근 SNS의 발달과 함께 떠오르는 새로운 마케팅 수단인 블로그와 그 블로그를 활용한 성공적 마케팅 방법에 대해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블로그 마케팅 전문기업인 VSM(viral social marketing) 대표로 있는 이기용 강사는 현재 블로그 마케팅 컨설팅 및 강의 전문 강사로 기업체 대상, 블로그 최적화 교육을 운영 중에 있으며 작년 한해만 200회 이상의 교육을 진행해왔다. 또한, 블로거 커뮤니티 카페인 요깃지 카페
(http://cafe.naver.com/yogim)의 매니저로 블로거들의 커뮤니티를 이끌고 있다.

▲ 이기용 강사 <사진출처=TV화면 캡처>
▲ 이기용 강사 <사진출처=TV화면 캡처>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