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대표 물티슈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몽드드
3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대표 물티슈

 
(주)몽드드(대표 홍여진, www.mondoudou.co.kr)는 고객중심의 제품 및 서비스 설계로 3년 연속 소비자선호도 1위를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물티슈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금 확고히 다졌다. 몽드드는 코튼이 함유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여 연약한 아기의 피부에 더욱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또한 미국의 비영리 환경 연구단체인 EWG의 스킨딥 데이터 베이스 상 가장 안전한 등급인 '그린 0등급'에 해당하는 원료만을 사용해 몽드드 자체 보존제를 개발, 안전성도 극대화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목할 만한 것은 국내 최초로 6개월 유통 기한제를 도입했다는 점이다.

제품에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병행 표기하고, 6개월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무료로 리콜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물티슈도 우유처럼 신선함을 따지자'는 캐치프레이즈를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 홍여진 몽드드 대표는 “영유아용 물티슈는 연약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성이 최우선이다.

자사는 그 어떠한 타협 없이 안전하고 깨끗한 물티슈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생각하는 대한민국 대표 유아용품 전문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