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플레이 ‘오정식 대표’

로또 1등 당첨, 이제 과학적인 방법으로 도전한다

로또플레이 ‘오정식 대표’

 

로또의 행복은 당첨으로 인한 기쁨보다 한 주를 온갖 상상속에서 지낼 수 있어서 무엇보다 자기만족을 극대화 시켜준다. 하지만 ‘꿩을 잡아야 매’라는 말처럼 이왕 구입한 로또는 당첨이 되면 더욱 좋을 것이다. 어차피 로또도 확률 게임이다. 좀 더 치밀하고 과학적인 분석 방법을 동원한다면 로또 당첨은 남의 일이 아닌 자신의 일이 될 수 있다.

국내 많은 로또 구매 대행 업체들이 있지만 로또플레이(대표 오정식 www.lottoplay.co.kr)는 정확한 분석으로 당첨번호를 예측해 제공해주며 최근 주목받고 있다. 로또플레이는 그동안 1등 조합을 무려 112회 배출하고 최근에는 4주 연속 1등 조합을 배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로 레이싱모델인 한 모씨는 로또플레이를 통해 제공받은 번호로 2등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리기도 했다. 오정식 로또플레이 대표는 로또 1등 예측 시스템을 회원들에게 매주 골드번호를 20게임씩 골드회원들에게만 문자를 통해 제공해주고 있는데 이 역시 회원들에게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신뢰감도 높아지고 있다.

로또플레이를 통해 당첨된 이들은 익명으로 당첨 사실을 로또플레이 홈페이지상에 인증샷을 남겨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다. 가입을 원한다면 홈페이지 www.lottoplay.co.kr 또는 전화 1666-6645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