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웰빙 ‘김금순 대표’

새로운 웰빙의 패러다임 이제 스페이스웰빙과 함께

스페이스웰빙 ‘김금순 대표’

 

웰빙은 현대인이 가장 관심을 두는 키워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가장 완벽한 웰빙을 누릴
수 있을까? 웰빙 관련 많은 제품들과 방법들이 있지만 웰빙의 참된 가치를 실현하고 추구하는 곳은 찾기 힘들다. 이런 가운데 지난 2012년부터 새로운 웰빙의 패러다임을 선보이고 있는 스페이스웰빙(www.spacewell-being.com)이 최근 주목받고 있다.

스페이스웰빙은 웰빙관련 제품들과 정보들을 연구/개발, 생산 유통하는 기업으로 현재까지 두피, 헤어웰빙을 주로 전해왔으며 올해부터는 신체.피부웰빙, 생활.환경웰빙, 의식.문화웰빙 등을 주로 전달하고 있다. 김금순 스페이스웰빙 대표는 20대 후반 건강이 안 좋아지면서 면역력에 관심을 갖고 자연치유력과 인체 건강에 대한 관심의 연장선으로 지금의 스페이스웰빙을 이어오게 됐다. 김 대표는 스페이스웰빙에 대해 “행복창조를 구체화 시켜 이를 곧 시스템화로 이어지게 하면 행복창조가 상식이 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이에 오는 7월부터는 '스페이스웰빙 행복창조 시스템을 가동해 보이지 않는 의식의 각성을 앞 당길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우리는 존재한다. 절대적인 자유와 지고의 기쁨으로 완전한 성장만을 위해서! 그러므로 우리는 풍요, 그 자체다”를 선언하며, “오늘, 우리는 누구를 만나고 무슨 일을 하든지 오로지 평온과 기쁨을 주는 것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적이다”를 사명으로 밝혀왔다.

스페이스웰빙은 행복창조 시스템으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7월부터 가동할 예정인데 도메인은 www.kukmintown.com (국민타운)으로 즉 국민도시는 행복만을 창조하는 ‘지구공동체 정부’를 준비하는 과정이라는 설명이다. ‘스페이스웰빙 행복창조 시스템’ 가동은 1차로 2017년 7월까지 약 2년간 ‘행복창조 롱리치’란 직판사업부를 통해 시험가동을 하게 되며 2차로 2020년 7월까지 ‘지구공동체 정부’로서의 기반을 닦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