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카운티 ‘김창열 대표’

제주에서의 꿈같은 라이프 스토리 현실로 눈 앞에

제니스카운티 ‘김창열 대표’

 

도심을 떠나 전원으로 향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전원에서의 삶은 일단 건강에 좋다. 신체적인 건강은 물론 정신적인 건강까지 영향을 미쳐 약간의 여유가 있다면 전원으로 향하기를 권해본다. 최근 연예인을 비롯해 일반인들까지 제주도행 열풍이다. 하지만 제주의 매력을 한껏 누리려면 어디에 머무느냐가 중요하다. 남들과는 다른 삶과 휴식을 꿈꾸는 이들에게 최근 제니스카운티가 인기를 끌고 있다.

호텔과 리조트의 장점만을 내세운 퀄리티가 다른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를 지향하는 제니스카운티는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해 있는데 총 43세개 3단지로 구성됐으며 개성에 맞게 총 4가지 타입으로 76, 84, 106, 117 제곱미터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공항과의 접근성이 좋다. 공항이 가깝다는 것은 그만큼 생활의 윤택함이 좋다는 의미로 서울을 비롯한 육지로의 이동이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떻게 지어졌는지도 꼼꼼히 살려볼 필요가 있다. 우선 제니스카운티는 최고의 프리미엄 건축자재로 지어졌다. 내진 설계의 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1급 단열재를 사용해 냉난방비 및 관리비가 저렴하며 친환경 불연소재로 마감해 안전하다. 또한 경비실과 단지 곳곳에 설치된 CCTV는 안전한 전원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분양보증 구조도 믿음을 준다. 제니스카운티는 주택건설사업계획 승인을 통과했으며 대한주택보증의 분양 보증으로 더욱 믿음이 간다.

가격이 문제다. 제니스카운티는 토지주, 건설사, 시행사, 분양사 4단계 모든 과정을 주관사가 일괄 진행해 터무니 없는 분양가를 배제했으며 합리적 시공에 의한 경제적인 타운하우스로 알려지고 있다. 이러한 구조속에 품격있는 라이스스타일 역시 보장된다. 제주의 특성상 한눈에 들어오는 바다 그리고 쾌적하고 안전한 스위밍풀 등은 아이들은 물론 가족 모두에게 행복의 의미를 전해줄 것이다.

 

교육 역시 걱정할 이유가 없다. 제니스카운티는 풍부한 교육 인프라가 장점으로 영어교육 특화, 영어교육의 중심지로 제주 영어교육도시가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는 골프장 10여개가 있어 최적의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외형 역시 모던함과 프리미엄의 색채가 어울어진 디자인으로 보는 이는 물론 거주하는 이들의 마음까지 깨끗하게 해준다. 전문가들은 "제니스카운티를 만난다는 것은 삶의 품격이 달라지는 것" 이라며 "모던함과 심플함을 동시에 지닌 제니스카운티에서 새로운 행복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