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방지’ 특허 무장, 해외 시장 넘본다

테라피션 박철은 대표(제품혁신부문/탈모방지샴푸)
탈모, 두피케어의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 ‘테라피션’ 두피에 활력을 넣다

 

요즘 환경적 요인으로 젊은 세대에도 탈모는 심각한 고민으로 떠오르고 있어 탈모방지 샴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천연샴푸의 경우 열에 약한 천연성분이 고온에서 추출하여 대부분의 유효 성분이 파괴되어 조성물에 의한 탈모방지 효과가 떨어지는 반면 저온나노 추출공법으로 만들어진 테라피션 (대표 박철은 www.therapytion.com)은 35℃의 일정한 온도로 72시간 동안 환류해 미세 초음파를 발산시켜 유효성분 분리를 극대화하는 방법으로 제조 단계부터 차별화를 두고 있는 탈모방지 샴푸의 대표기업이다.

탈모방지라는 제품에 맞는 의약외품으로 분류되어 탈모방지 및 양모에 관한 조성물에 대한 특허(제 10-0762413호), 비듬개선에 관한 특허(제 10-0816848호), 벤쳐기업 인증,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ISO 14001 환경 경영 시스템 인증 획득,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INNO BIZ 인증, 美FDA ,OTC Drugs 부문 등록, 국제 트리콜로지스트연맹 우수 품질 제품 인증 -ITF (international Trichologists Federation)등 기술력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인정받았다.
테라피션은 예전 1세대 한방 탈모샴푸의 강한 향과 중후한 느낌을 탈피한 제품으로 젊은 세대들도 거부감 없이 천연한방추출물 탈모방지샴푸의 사용으로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자연주의 컨셉이다. 특허성분과 천연식물에 함유되어 있는 유효성분을 두피 속 까지 전달할 수 있도록 저온나노추출공법과 발효 공법으로 인한 제품력에서 me too 제품들과는 다른 차별성과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철은 대표는 “두피 자생력을 높여주는 추출물 함량이 높은 다양한 두피케어 제품을 출시할 예정에 있다.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 시켜주는 기능성 용품을 꾸준히 연구개발하여 올해 해외 시장의 진출을 목표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테라피션은 저온나노 추출공법으로 유효성분 분리를 극대화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