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판매 1위, ‘젊음’을 선물하세요

㈜태영 황창주 대표이사(제품혁신부문/기능성화장품)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 혁신적인 연구와 뛰어난 효능으로 세계시장에 우뚝

 

“광고나 판매전략 보다는 확실한 스토리가 있는 제품으로 작지만 강한, 고객들에게 오래 기억되고 구비전승 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삼고 고객들의 욕구와 필요를 끊임없이 충족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 복합기능성을 인정받은 (주)태영(대표 황창주 www.elensilia.com)의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은 달팽이 점액 속에 포함되어 있는 뮤코다당체(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라는 핵심 성분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보습 및 노화방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미 NS 홈쇼핑에서 2010년부터 5년간 이·미용 전체 1위를 차지하며 그 저력을 보여준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은 세계적인 명품화장품 샤넬, 에스티로더, 디올 등 화장품 원료를 공급하는 프랑스 세더마사가 인정한 달팽이 점액 가공 원료가 80% 함유되어 피부에 유효한 성분의 흡수를 돕고 보습지속에 도움을 주어 소비자 만족이 높은 제품이다.

▲ ㈜태영 황창주 대표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은 ACTIVE INGREDIENTS & INNOVATIVE EFFECTS를 브랜드 철학으로, 세계적인 연구진의 기술로 만들어진 최고 수준의 원료를 사용하여 최상의 효과를 추구하며 임상테스트를 통해 ‘100시간 수분지속, 진피수분 개선, 진피 치밀도 개선, 손상된 피부 장벽강화, 피부 탄성복원력 개선, 탄력개선, 안면리프팅 개선, 주름개선, 피부밝기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및 진정, 저자극 테스트’의 효과를 확인하였으며, 중앙대학교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의 핵심성분 글라이코스아미노글리칸의 피부 장벽과 항노화에 관한 생체외 실험’을 진행하여 국내 논문 게재 및 과학논문인용색인(SCI)급의 논문 게재를 준비하고 있다.
태영은 혁신적인 연구 성과와 뛰어난 효능으로 세계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화장품 연구소와의 글로벌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피부고민에 가장 알맞은 성분을 선택하여 피부의 구조와 기능에 대한 연구와 니즈 마케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투명도, 다크써클, 칙칙한 피부, 기미, 붉은기, 탄력, 건조, 피부톤, 주름, 주근깨, 각질 등 피부 고민과 피부 타입별에 맞추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황창주 대표는“피부는 노력에 따라 개선 될 수 있다. 엘렌실라는 성분과 포뮬레이션에 투자하는 고품질의 화장품으로 세계적인 화장품 연구소의 연구 개발과 임상데이터를 바탕으로 하는 원료를 사용하여 최상의 효과를 추구하며, 고객께 끊임없이 새롭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으로 다가가고 있다.”며 “최고의 원료와 최고의 기술로 최고의 제품만을 만들어 어머니가 딸에게, 딸이 어머니에게 선물 하고 싶은 좋은 제품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엘렌실라 달팽이 크림은 2011년 일본 드럭스토어 마츠모토키요시의 입점을 시작으로 2012년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의 아시아 지역의 수출을 확대하였으며 2013년 대만 ‘타이완핸즈’입점을 확정, 현재는 대만 MOMO홈쇼핑 방송을 준비 중이다. 또한 2014년 한국 보건 복지부 주관 미국/베트남 플래그십스토어에 참가하여 더욱 활발한 수출 시장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 엘렌실라는 달팽이 점액 가공 원료가 80% 함유되어 피부에 유효한 성분의 흡수를 돕고 보습지속에 도움을 주어 소비자 만족이 높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