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17:03 (금)
애주가들의 선택은 막창, 30호점까지 가맹비 등 면제
상태바
애주가들의 선택은 막창, 30호점까지 가맹비 등 면제
  • 최해섭기자
  • 승인 2015.05.27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주가들의 선택은 막창, 30호점까지 가맹비 등 면제

많은 애주가들이 즐겨찾는 막창. 이제는 막창도 골라먹는 시대가 왔다. 고소하며 씹는 맛이 일품인 막창을 브랜드화 시킨 '황홀한 막창'(http://okqr.kr/9458)이 최근 가맹점 확대를 이어가며 주목받고 있다. '황홀한 막창'은 막창 뿐 아니라 김치말이 국수가 서비스 되며 옛날 도시락같은 식사류 메뉴 까지 함께 제공돼 특히 여성들에게까지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현재 천안, 춘천점 등을 비롯해 아산, 창원 등지에서 맛의 매력을 전파하고 있는 황홀한 막창은 특히 영업이 저조해 폐업을 고려중인 사업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유는 적은 초기 비용으로 투자해 재오픈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먼저 최소자본, 최소인원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33제곱미터부터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본사에서 전해주는 포장으로 간편한 조리 후 제공되기 때문에 특별한 요리 기술이 없더라도 운영이 가능 하다는 점 또한 매력적이다. 상권 역시 운영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막창 자체의 맛이 좋기 때문에 반드시 1급 상권이 아니더라도 성공에 대한 가능성이 높고 30호점 개설까지 가맹비와 보증금, 로열티 등이 면제되는 혜택이 있다.
일부 프랜차이즈 업체의 경우 인테리어 비용까지 가맹점에 부담을 주는데 황홀한 막창은 이 부분에 대해 가맹점주의 자율에 맡기기 때문에 신뢰도 역시 높아지고 있다. 또한 지역별 독점권 부여와 철저한 교육 및 관리로 창업 또는 업종 변경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문의 080-005-794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