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이름 짓기” 재능 기부라 생각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 전현준 대표(신지식인부문/성명학)
대전작명소 대한민국 대표 성명학 연구소, 작명 전문가 ‘전현준 소장’

 

과거에는 신생아 작명이나 개명, 상호작명을 하기 위해 인근 작명소나 철학관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던 단점이 있었다면 요즘은 옛날과 달리 통신시설 발달로 좋은 이름을 짓기 위해 작명소나 철학원, 철학관을 이용할 때도 인터넷을 통해 해당 작명소의 작명가 이력을 꼼꼼히 살펴보고 전화로 상담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 전현준 소장

좋은 이름 작명은 사주팔자를 분석해서 정통 성명학 법칙을 적용해야 하기 때문에 사주팔자와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때문에 작명가의 작명 능력은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작명가의 경력과 고객들의 평가 후기도 꼼꼼히 살펴 봐야한다. 대전에 위치해 있는 성명학 연구소의 전현준 소장은 ‘평생운을 결정짓는 좋은 사주는 좋은 이름에서부터 나타난다.’라는 철학을 기반으로 대한민국 전역에 동양철학의 우수성과 성명학을 토대로 고객들의 사주에 꼭 맞는 좋은 이름을 지어주는 것으로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작명 전문가이다.

기존 전통기법의 작명소와는 차별화를 두어 수리오행, 획수음양, 음령오행, 자원오행이 조화를 이룸과 동시에 부모형제 관계 등을 모두 고려해 성명학적으로 가장 잘 맞는 이름을 지으며 역리학과 사주를 조합하여 신세대 부부의 감각에 맞춰 2세 아이의 명품이름들을 탄생시키고 작명비용 또한 저렴하여 고객의 만족을 높였다.
칼럼 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전현준 소장은 기존 고객들 작명을 위해 하루에도 12시간 이상을 상담하고 있으며 여러 차례 수상내용이 보도되면서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인천 세종 전주 등 우리나라 주요 도시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에 거주한 국민, 심지어 한국인과 결혼한 외국인들도 전현준 소장을 찾아와 아이의 이름을 짓고 간다.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상담을 받을 수 없을 정도로 찾는 고객들이 많다.
전현준 소장은 “사주는 선천적인 타고난 운에 영향을 주고 이름은 후천적인 운에 영향을 준다. 사람들이 이름을 부를 때 이름에서 나오는 좋은 기(氣)가 상대방에게 전해지기 때문에 본인의 운명도 좋게 된다. 좋은 이름은 사주와 조화를 이룬 이름으로 사주팔자를 분석해서 정통 성명학 법칙을 적용해야 하므로 사주팔자와 아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이다.”며 “고객들의 부흥에 맞춰 사회활동과 많은 나눔 행사에 동참할 예정이며 본인의 능력을 남에게 재능기부 한다는 생각으로 평생동안 착한가격으로 좋은 이름을 짓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문작명가로 tv방송출연 및 한국일보 조선일보 서울경제신문 일간스포츠 등 다수언론에 소개된 전현준 소장은 현재 국제 역술인 협회 대한민국 성명학 연구소 소장, 국제 역술인 협회 학술위원장, 국제 역술인 협회 대전광역시 지부장, 한국 역학협회 월간역학 해설위원, 월간 파워코리아 좋은이름 작명자문위원, 한국미디어연합뉴스 성명학자문위원, 전현준 좋은 이름 작명소 소장을 맡고 있는 우리나라 실력있는 대표작명가 이다 .
아주 좋은이름 신생아 작명 및 개명, 상호 작명을 원한다면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작명소 홈페이지(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를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8450-3003)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작명을 위해 하루에도 12시간 이상을 상담하고 있으며 전국은 물론 해외에서, 심지어 한국인과 결혼한 외국인들도 아이 작명을 위해 찾아온다고 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