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위한 서비스, 경쟁력 높은 가맹점 눈길

다양한 사회 현상으로 인해 1인 가족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반려동물 시장 역시 팽창하고 있다. 하지만 관련 인프라의 성장은 더딘 실정으로 체계적인 인프라 구축이 시급하다. 반려동물을 위한 물품 역시 무엇을 선택해야하는지 고민스럽다. 이런 상황에 불과 1여년만에 45개의 가맹점을 확보한 반려동물 전문 프랜차이즈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곳은 바로 (주)인터펫코리아(대표 김원철 www.interpetkorea.com)로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식품 및 용품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반려동물전문매장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 라는 브랜드를 론칭해 반려동물의 편의와 질 좋은 식품 및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의 가장 큰 특징은 매장 한 곳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모든 제품 구입이 가능하고 매장 평형대 또한 50여평에 크게는 150평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졌다는 점이다.
취급 브랜드 역시 경쟁력 있는 제품만을 취급하는데 프리미엄 엣지, 뉴트라골드 홀리스틱 , 테이스트 오브 더 와일드, 브라이트 바이트, 캣 초이스, 유나이티드 펫츠, 터널펫, 로그즈 ,챠밍펫 등 반려동물을 위한 고품격 브랜드 제품만 취급하고 있다. 개설비용 역시 합리적인데 가맹비와 교육비, 인테리어, POS시스템 설치 등 반드시 필요한 비용만을 적용하고 특히 인테리어 부분은 가장 최소화 했다는 점이다. '장보는강아지와고양이'의 기본적인 경쟁력 역시 신뢰할 만한 수준이다. 먼저 10여년간 반려동물 사업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주)인터펫코리아는 매장 운영 관리 및 상품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고 본사 주도의 물류시스템으로 효율적인 재고 관리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전 지점 POS 시스템 구축으로 모든 절차가 간소화되었으며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 시스템으로 교육 지원은 물론 세무 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수익구조 역시 높은 마진율로 인해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김 대표는 “직원들과 점주들이 지인과 가족에게 소개해서 개설된 가맹점들이 대부분 이라며 수익적인 측면이나 본사의 신뢰성”은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입증 되었다며 “동물을 사랑하고 가족처럼 함께할 점주”들을 모집 한다고 피력했다. 가맹점 개설에 관심이 있다면 (주)인터펫코리아(02-575-158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