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K합격자 최다 배출, 중국어가 쉬워진다

㈜문정아중국어연구소 서연태 대표이사(교육혁신부문/중국어교육)
대한민국 대표 중국어 교육기업 문정아중국어, 인재 창출을 선도하다

 

13년간 중국어만을 연구해온 ㈜문정아중국어연구소(대표 서연태, www.no1hsk.co.kr)는 국가대표 중국어 강사 문정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다 중국어 교육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중국어 교육 브랜드이다.

▲ 국가대표 중국어강사 문정아

문정아중국어는 최고의 중국어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학습법과 학습시스템을 개발, 발전시켜 수강생들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이에 국내 최다 수강생, 최다 HSK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2007년 행정자치부 장관상 수상, 랭키닷컴 중국어교육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쾌거를 거뒀다.

특히 문정아중국어의 5,637강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올패스’는 초급 중국어회화부터 HSK 3급, 4급, 5급, 6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커리큘럼까지 모두 섭렵할 수 있어 중국어독학을 계획 중인 수강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중국어공부를 하려는 학습자들을 위해서는 ‘올패스 평생회원반’을 모집하여 올패스를 평생 무료로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스마트러닝 시스템과 1:1 맞춤형 화상강의 시스템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중국어 학습이 가능한, 수강생들의 입장을 생각한 온라인 학습 환경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현재 문정아중국어는 국내 최다 6,718강의 강의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월 120강 이상의 최신 강의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문정아중국어는 “2015년에는 회화를 중심으로 더욱더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고, 인터넷강의 이외에 중국어를 더욱 효율적으로 배울 수 있는 시스템을 연구 중이다”며 “중국으로 어학연수를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중국어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현재 운영 중인 스마트 화상강의를 해외에 런칭하여 중국어교육 분야에서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 중국어독학을 계획 중인 수강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