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정수기, ‘이중살균 직수형정수기’ 신제품 출시

 

기존 한우물 고유디자인에서 탈피한 디자인 혁신, ‘젊어진 한우물’

저수조 필요 없는 직수형 정수방식의 업계 최저 25W 소비전력

전기분해살균은 기본, 출수 시 순간살균으로 이중살균기능 강화

 

‘아토피정수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우물정수기(대표이사 강송식)가 기존의 자사 고유이미지에서 탈피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신제품 HAN-EP4000 이중살균 직수형정수기를 7월2일 출시했다.

신제품 HAN-EP4000은 한우물정수기 고유의 직수형 정수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출수관에 살균볼로 구성된 AF필터를 장착, 출수 시 순간살균기능이 추가되었다. 업계 최저 소비전력인 25W를 유지하고 있으며, 구매가는 148만5천원, 월 렌탈료는 3만6천원이다. 금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보다도 기존 한우물정수기 고유의 제품디자인에서 탈피한 디자인 혁신이라고 할 수 있다.

 한우물정수기 마케팅팀 임헌섭 팀장은 ‘금번 출시된 신제품의 특징을 요약하자면 디자인혁신과 살균기능강화, 업계 최저 소비전력이라는 3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기존의 미FDA의료기기 인증, 대한아토피협회 안심마크 획득 등 뛰어난 한우물정수기의 품질력에 더하여, 심미성과 위생성, 경제성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명실상부한 업계 최고의 명품정수기라고 자부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신제품 설계과정에서 기존 한우물정수기 고객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의견을 반영하였으며, 이에 따라 일반정수기 디자인에 대한 고정관념에서 탈피한 한우물만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미래지향적인 제품외형으로 탈바꿈하게 되었다. 신세대 주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탈바꿈 한 것이 금번 신제품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이다.’ 라고 말했다.

 디자인 변화에만 신경 쓴 것은 아니다. 기존의 한우물정수기의 성능은 그대로 유지한 채 살균기능을 강화하면서도 업계최저의 소비전력을 유지하고 있어 위생성과 경제성도 함께 생각한 것.

신제품 HAN-EP4000은 지난 26년간 유지해온 한우물정수기 고유의 직수형 정수방식을 채택, 최근 이슈가 되었던 저수조 재질에 따른 위생문제에 대한 걱정 없이, 언제나 신선한 원수를 바로 정수하여 마실 수 있다. 또한,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여름철 질병의 대부분이 수인성전염병에서 비롯된다는 것에 착안하여 살균기능을 강화하였다. 한우물정수기의 특징인 이중전기분해정수과정에서 이루어지는 살균기능에 더하여 출수관에 살균볼로 구성된 AF필터를 장착, 출수 시 순간 살균기능을 강화하여 이중살균기능을 가능케 한 것. 또한, 업계 최저인 25W의 소비전력으로 여름철 전력소비를 대비한 경제성에서도 합격점을 받았다.

 임팀장은 ‘신제품출시에 맞춰 정수기의 실질 구매층인 주부소비자층의 니즈에 맞는 각종 이벤트를 비롯하여 홈페이지 전면개편이 예정 중에 있다. 금번 신제품의 출시로 인하여 지난 4월부터 실시하고 있는 렌탈 서비스가 더욱 더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