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삶 ‘부유한 대표’

물속의 ‘잔류 염소’ 99.9% 이상 제거, 건강에 ‘큰 도움’

꿈꾸는삶 ‘부유한 대표’

 

물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우리 몸의 약 60%에서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인체 내에서는 ‘혈액의 주성분’이 되어 ‘산소’와 ‘영양분’을 운반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이렇게 물은 신체를 구성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하지만 물속의 ‘염소’ 성분으로 인해 건강이 안 좋아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경고하고 있다. 흔히 수돗물에 잔류하고 있는 염소는 ‘노화’를 촉진시키며,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아토피’나 ‘피부암’, ‘가려움증’ 등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한다는 의견이다. 이런 분위기 속에 수돗물에 잔류하는 염소를 ‘99.9%’ 이상 제거해주는 ‘꿈愛(애)그린 샤워기’와 ‘꿈愛(애)그린 조리수’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기업이 있다. 바로 ‘정수시스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생활건강 기업 ‘꿈꾸는삶(대표: 부유한)’이 그 주인공이다.

꿈꾸는삶(02-878-7599, www.owoori.kr)의 부유한 대표는 “우리가 식수로 사용하는 수돗물은 강물을 정수한 것으로 이 때 사용하는 것이 다름 아닌 ‘염소’”라며, “화학물질인 염소는 피부를 거칠어지게 하고 노화를 촉진시키며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하는 것뿐만 아니라, 목욕탕 등의 밀폐된 공간에서는 마실 때보다 ‘피부’와 ‘호흡기’를 통해 약 3배에서 4배 이상 더 흡수되어 폐질환을 유발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런 심각성에서 착안해 개발된 꿈애그린 샤워기는 ‘세라믹 복합필터’와 ‘은 맥반석’, ‘편백나무’의 필터링으로 구성되어 있어, 샤워장에서도 안심하고 양치할 수 있으며 음용을 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총 8단계 정수시스템을 통해 잔류 염소를 99.9% 이상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인데, 여기에 41만개 이상의 ‘천연 음이온 방출’과 ‘피톤치드 물질’로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멜라닌 생성의 억제를 돕고, ‘무좀’과 ‘곰팡이균’, ‘감염성 세균’의 예방으로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부유한 대표는 “특히 0.2mm의 초미세공 플레이트 분사구로 수압이 기존 샤워 때 보다, 훨씬 세면서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라며, “일반 샤워기와 비교해, 약 40%의 절수 효과를 볼 수 있어 매우 경제적”이라고 전했다.

꿈꾸는삶은 물속에 잔류하는 염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정수시스템을 개발해, 꿈애그린 샤워기는 물론 싱크대 부착형의 꿈애그린 조리수도 ‘제품화’하여, ‘특허등록 및 출원’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검증받았다. “염소를 제거함으로써 ‘여드름’과 ‘아토피’, ‘염증’ 등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 피부질환’과 ‘모발의 건강’, ‘탈모’, ‘변색’, ‘비듬예방’은 물론 ‘눈’과 ‘호흡기’, ‘폐질환’ 등도 예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꿈꾸는삶은 지난 4월에 ‘힐링센터 활력원’을 본격적으로 오픈했다. 힐링센터 활력원은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증진 센터’이면서, 소비자들에게는 자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이곳에서는 ‘건강 치료’와 ‘반신욕’, ‘찜질팩’, ‘게르마늄 원적외선’ 등을 편하게 활용할 수 있게 해,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에 적극 지원을 해오고 있다. 부유한 대표는 “꿈꾸는삶은 우리 사회의 건강지킴이라는 자긍심을 잊지 않고, 더욱 열심히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또한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며 모든 회원들과 행복의 가치를 공유하고, ‘일억 연봉의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후준비 및 평생 보장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