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김다정’ 면모 과시하며 출구 봉쇄! ‘2015 아시아 투어’ 성황리 종료!

중국 심천을 시작으로 대만까지 ‘아시아 6개 도시’ 점령한 김우빈
명불허전 ‘김다정’ 면모 과시하며 출구 봉쇄! ‘2015 아시아 투어’ 성황리 종료!

특급 팬서비스로 여심 어택!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깊은 여운 남기며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애정 듬뿍 담긴 동료 배우들의 깜짝 VCR까지 알찬 공연을 마무리했다.

‘로맨틱 데이트+셀카 기술자+하트봇’ 면모로 현지 팬들 완벽 매료시킨 김우빈이 2015 아시아 투어 ‘The moment of Kim Woo Bin In Asia’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지난 1월 17일(토) 중국 심천에서 시작해 태국과 인도네시아, 중국 상해와 북경, 마지막 투어 도시인 대만을 마지막으로 총 6개 도시 아시아 투어 대장정을 마치고 각 국의 팬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 김우빈은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모습인 노래를 부르면서 무대 위로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김우빈의 근황을 물으며 본격적으로 시작된 팬미팅은 주제에 걸맞게 김우빈의 특별했던 순간들을 되짚어보는 시간들로 꾸며졌다.

김우빈은 KBS2 <학교2013> 작품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데 이어 SBS <상속자들>과 영화 <친구2>, <기술자들>에 이어 최근 관객 300만명을 동원하며 큰 화제를 모은 영화 <스물>까지 살펴보며 작품과 이슈를 모은 어록들을 즉석에서 재연하는 등 팬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었다.

특히 각 작품을 살펴볼 때마다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 이현우, 2PM 준호 등 함께 연기했던 배우들의 깜짝 VCR이 차례로 등장, 김우빈에 관한 귀여운 폭로와 애정이 듬뿍 담긴 응원 메시지를 전해 팬들을 열광케 만들기도 했다.

또한, 그간 ‘셀카 기술자’라는 별명을 얻은 김우빈은 즉석에서 ‘셀카’ 잘 찍는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주는가 하면, 공연 전 팬들이 직접 종이 비행기에 적어낸 질문을 읽으며 성심성의껏 답해주는 등 더욱 더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그 중에서도 조금 더 특별한 코너를 준비한 김우빈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커피 CF에서 발췌한 ‘커피탑니다~’ 코너를 진행, 행운의 팬들 뽑아 무대 위에서 1분동안 로맨틱한 커피데이트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때 김우빈은 특유의 다정다감한 눈빛으로 팬의 눈을 지긋이 바라보는데 이어 긴장으로 역력한 팬의 손을 잡아주며 데이트를 이어나가는 등 팬미팅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며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더불어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주는가 하면, 시종일관 다정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팬들을 감동시키는 등 ‘김다정’이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친절한 모습으로 현지 팬들을 완벽히 매료시켰다.
이렇게 많은 도시들을 돌아다니며 수 많은 팬들을 만난 김우빈은 “작년에는 대만이 첫 아시아투어의 첫 도시였고, 이번에는 투어의 마지막 도시로 오게 되어서 더 뜻 깊은 것 같아요. 외국인인 작은 배우를 이렇게까지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또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아시아투어가 잘 마무리 짓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최대한 빨리 올 테니 그때까지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저 많이 응원해주세요. 한국에서도 함께 와서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저는 대한민국에서 온 배우 김우빈입니다. 대한민국의 영화와 드라마, 음악 다양한 문화를 사랑해주시고, 저도 대만의 문화에 더 많이 관심 갖고 사랑하겠습니다. 제 팬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며 마지막 팬미팅을 마무리 지으며 진심을 다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임재범의 ‘통증’을 부르며 2015 아시아 투어의 종착역인 대만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친 김우빈은 마지막까지 팬들을 향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변치 않는 마음을 보여준 팬들에게 깊은 여운과 감동을 전했다.이렇게 중국 심천에서 시작해 태국, 인도네시아, 중국 상해와 북경, 마지막 도시인 대만 팬미팅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김우빈은 현재 차기작 선정에 고심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