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17:03 (금)
전통 비법으로 만든 명품 천연발효식초로 웰빙 효과 톡톡!
상태바
전통 비법으로 만든 명품 천연발효식초로 웰빙 효과 톡톡!
  • 최해섭 기자
  • 승인 2015.03.26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 비법으로 만든 명품 천연발효식초로 웰빙 효과 톡톡!

현대인들이 건강에 얼만큼 관심이 많은지는 최근 TV프로그램의 건강관련 프로그램만 봐도 알 수 있다. 이에 무엇을 먹으면 좋은지, 혹은 나쁜지에 대한 정보가 쏟아지고 있지만 정작 실생활에서 편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들이 아닌 경우가 많다.

 
건강에 좋은 식품이라면 무엇보다 손쉽게 먹을 수 있어야 한다. 이에 (주)생초록농원(대표 현경태 054-334-7171 www.chodurumi.kr )에서는 한국의 전통 비법으로 빚은 천연발효식초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무엇보다 식초의 효능을 충실히 담아낸 제품이라 주목받고 있다. 지난 1993년부터 10년 이상 숙성된 천연발효식품만을 선보이고 있는 생초록농원의 제품은 생마늘을 착즙해 발효 숙성시킨 마늘흑초와 흑초란식초 등 무엇보다 우리 전통 비법으로 만든 천연 제품이라는 점이 높게 평가 받고 있다.
생초록농원의 이 같은 제품들은 모두 식초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는 점이다. 식초의 우수성은 알고 있는 것보다 대단히 많다. 우선 식초는 각종 아미노산과 유기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체내 산성을 중화시키는 효과는 물론 몸의 저항력을 높이고 알칼리 성분을 저장해주는 역할을 한다. 아미노산의 경우 상처 치료나 발육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식초의 주성분인 초산은 스트레스를 없애주는 부신피질 호르몬의 원료로 살균과 해독 작용을 한다.
또한 식초에는 호박산, 사과산, 주석산 등 60여종 이상의 유기산이 들어있는데 유기산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각종 성인병 예방을 도와주고 특히 장 안에 생성된 발암물질이나 유해균이 살 수 없는 환경을 조성해 암은 물론 각종 병원균에 대한 면역력을 높여준다.
우리 몸에 다양한 선순환의 작용을 하는 식초지만 특유의 신맛 때문에 먹기에는 부담스럽다. 특히 시중에 나와 있는 빙초산의 경우 무턱대고 마시면 안되는데 마시기 위한 식초로는 전통술이나 100% 과일을 발효시켜 만든 천연식초여야 한다.
바로 생초록농원의 제품들이 이 같은 천연 식초인 셈이다. 천연식초의 효능은 항암작용은 물론 동맥경화, 고혈압방지, 피로회복 등의 효능을 갖고 있지만 특히 칼슘흡수율을 높여준다. 칼슘이 들어간 식품을 식초와 함께 먹으면 성장발육과 폐경기 여성의 골다골증에 좋은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특히 마늘흑초에 들어있는 수용성 난각칼슘은 물에 녹는 칼슘으로 결석이 생기지 않고 부작용이 없으며 체내 흡수 역시 잘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경태 대표는 “항상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이 질병으로부터 빠른 쾌유를 비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