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이 60년간 일궈온 성과는 협력사 구성원들의 헌신과 노력에 힘입어 이뤄진 것으로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피트럭을 준비했다”며 “SK이노베이션은 같은 구성원으로서 협력사 구성원들과 2050년 넷제로(Net Zero) 시대를 함께 열어갈 것” -안옥경 SK이노베이션 행복경영담당-

SK인천석유화학에서 'GO 해피트럭'의 일일 바리스타로 나선 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사장(트럭 내부 가운데)이 협력사 구성원들에게 커피를 나눠주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제공
SK인천석유화학에서 'GO 해피트럭'의 일일 바리스타로 나선 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사장(트럭 내부 가운데)이 협력사 구성원들에게 커피를 나눠주고 있다. SK이노베이션 제공

 

이달 13일 SK이노베이션이은 창사 60주년을 앞두고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준 협력사 구성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SK이노베이션은 울산(SK이노베이션,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루브리컨츠), 인천(SK인천석유화학), 서산(SK온), 증평(SK아이이테크놀로지) 사업장의 협력사 96개사 구성원 4천400여 명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음료와 간식을 선물했다. 

음료와 간식을 담은 ‘GO 해피트럭’은 지난달 28일 SK울산콤플렉스(CLX)를 시작으로  30일 서산 SK온과 증평 SK아이이테크놀로지, 이달 4일 SK인천석유화학(SKIPC) 등 사업장을 순회하며 진행됐다. 

특히 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사장은 직접 ‘일일 바리스타’로 나서기도 하는 등 SK이노베이션 경영진들이 60년간 SK이노베이션 성장에 함께해 온 협력사 구성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해피트럭은 1.5톤 트럭에 커피음료를 만들 수 있는 설비를 갖추고 구성원들이 점심식사 후 휴식을 갖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사내식당 주변에서 운영됐다. 다과세트는 스낵과 음료로 구성됐으며 음료는 아메리카노, 주스, 차(茶) 중에서 구성원이 1종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협력사 구성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내용이 담긴 카드를 비롯한 모든 구성품에는 SK이노베이션 창사 60주년 기념 엠블럼을 새겨 모든 협력사 구성원들이 SK이노베이션의 지나온 60년을 축하하는 뜻을 담았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