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트렉스 신규 홈페이지 오픈, 빅트렉스와 함께 미래를 설계하세요”

2015년 3월 12일 – 솔루션을 기반으로 제공하는 주요 업계에 맞춤형 서비스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빅트렉스의 신규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www.victrex.com).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자세한 정보를 선별적으로 빠르게 찾아볼 수 있고, 개인 라이브러리를 만들어 문서를 저장하고, 데이터를 공유할 수도 있다. 한 눈에 들어오는 새로운 디자인의 신규 홈페이지의 대표 문안 “빅트렉스와 함께 미래를 설계하세요”는 빅트렉스의 중요한 기업 모토이자 운영 원칙이다. 빅트렉스는 35년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빅트렉스? PEEK등 고기능 PAEK 열가소성소재를 생산, 공급하여 자동차, 항공우주, 에너지, 전자, 의료와 같은 주요 산업의 어플리케이션 성능 개선에 일조해왔다.

▲ 신규 홈페이지 오픈, 고기능 PAEK 폴리머, 혁신적 어플리케이션 및 전문지식으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빅트렉스

영국에 기반을 둔 폴리머 제조업체인 빅트렉스의 신규 홈페이지는 빅트렉스 PAEK 폴리머의 많은 장점을 쉽게 보여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빅트렉스 폴리머는 고기능성 제품으로 보통 금속대체 소재로 사용되여 무게를 최대 80%까지 줄이는 효과가 있다. 특히 항공우주나 자동차 업계에서는 연비를 향상시키거나, 간편한 설계로 설치시간도 줄일 수 있는 이점이 있다. 또한 우수한 내구성으로 극한 환경에서도 어플리케이션의 수명을 늘리고 보수 주기도 연장할 수 있어 효율성을 높인다. 이러한 장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신규 홈페이지에서는 특히 실제 응용분야와 제품 상세정보뿐 아니라 비용이나 연비 절감 또는 중량 저감의 예를 동영상으로 설명한다.

“자동차와 항공우주부터 에너지, 전자, 의료 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 혁신적 소재에 대한 수요와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까다로운 요건에 적합한 빅트렉스 PAEK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부가가치를 높여주는 것 입니다.”라고 이안 스미스 (Ian Smith) 빅트렉스 마케팅 책임자는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PAEK 폴리머에 대한 전문지식을 서로 공유할 수 있고 빅트렉스와 협력하며 힘든 도전에 성공해 온 각 업계 리더들의 평가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신규 홈페이지의 가장 유용한 기능은 나의 빅트렉스 (My Victrex)로, 사용자가 개인 라이브러리를 만들어 문헌과 데이터시트 및 소식 등의 문서를 저장해 언제나 열람해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유용한 공유 기능이 통합되어 소셜 미디어를 통해 또는 조직 전반에 정보 공유가 가능하다.

그리고 인이나 검색 기능이 편리해 방문자가 사용하는 장치의 종류와 지역에 상관없이 www.victrex.com에 접속하면 방문자 요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된다.

사용자 경험을 강화한 것 외에도 빅트렉스의 혁신적 스타일에 맞는 시각적 디자인으로 새로운 느낌을 더했다. 이 신규 홈페이지는 빅트렉스의 개발현황과 주요 시장에서 요구하는 소재의 요건을 요약해 보여준다. 또한 금속과 다른 폴리머 제품을 대신해 빅트렉스 PEEK 솔루션이 성공적으로 성능을 향상시킨 응용분야도 소개하고 있다.

신규 홈페이지는 빅트렉스의 채용기회, 그룹의 지속 가능한 정책 및 활동, 기업정책과 재무제표 및 보도자료 등을 보여주는 회사 사이트와 링크로 연결된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빅트렉스 전문가 상담은 www.victrex.com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