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비교닷컴, 고객에 맞는 맞춤형 견적으로 정확하고 간편하게...

(주)KS자산관리 김승현 대표(서비스혁신부문/보험컨설팅)
보험비교닷컴, 고객에 맞는 맞춤형 견적으로 정확하고 간편하게...

 

온라인(pc,핸드폰)등을 통하여 국내 손해보험, 생명보험의 보장성보험을 가격,보장,한도 등을 비교해 주므로써 소비자들에게 보다 유리하게 보험가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 보험비교닷컴 ㈜KS자산관리 (대표 김승현, www.inr.kr)는 손해보험 가격비교를 중점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 손해보험 약 10개사와 제휴를 하여 고객의 나이, 직업, 성별에 따라 보험료 비교, 분석 가입을 대행하고 있다.

▲ ㈜케이에스자산관리 김승현 대표

일반소비자들이 일일이 보험료를 분석하기가 힘든 보장성보험은 손해보험사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당사와 같은 보험비교사이트들이 대행해 주고 가입까지 시켜주어 고객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며 보험의 유지율 면에서도 일반 보험설계사보다 1.5배가량 보험유지율이 우수하다.
손해보험상품을 여러 가지 방식으로 비교, 인수가능여부를 따지는 건 오랜 경험을 쌓아야 가능한데 KS자산관리는 전문적으로 숙달된 인원을 많이 확보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충분한 정보를 줄 수 있고, 보험비교를 보다 실수 없이 수행해 나갈 수 있다.

김승현 대표는 “지금까지는 단순히 회사규모를 키우려는데 집중 했었으나, 규모보다는 고객에게 좀 더 베풀 수 있고,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것이 회사 존재의 이유가 될 것이다.”며 “작년 7월부터는 ks자산관리에서 보험 판매 당 1천 원씩 유니세프에 기부하고 있으며 작년 하반기만 2300만원을 기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온라인 보험 전문기업인 KS자산관리는 해마다 업계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 손해보험 약 10개사와 제휴하여 고객의 나이, 직업, 성별에 따라 보험료 비교, 분석 가입을 대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