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교정술, 철저한 검사와 맞춤 수술 강남서울밝은안과

강남서울밝은안과 백형일 원장(의료서비스부문/안과)
시력교정술, 철저한 검사와 맞춤 수술 강남서울밝은안과

 

 

오랜 임상경험에 의한 수술 노하우와 평생 책임 관리 제도를 시행하고 있는 강남서울밝은안과 (대표원장 백형일, www.smartlasik.co.kr)는 정확한 검사와 진료, 첨단 의료장비를 동원하여 환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시력교정안과이다. 수술 경력 최소 10년 이상 또는 최소 10,000회 이상의 숙련된 의료진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원장님의 시력교정술 경력은 23년으로 시력교정술 전 분야에 특화된 의료진이 집도하고 있다.
또한 시력교정술의 부작용에 대한 우려를 없애고자 수술결과에 대한 자신감으로 평생 책임관리 제도가 시행되고 있어 고객의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 결과를 보증하고자 시력교정술 보증서를 발급하고 있으며 시력교정수술을 원인으로 하는 부작용이 발생할 시 최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강력한 안전장치가 마련되어 안심하고 수술을 받을 수 있다.

▲ 백형일 대표원장은 시력교정술 경력은 23년으로 시력교정술 전 분야에 특화된 의료진이 집도하고 있다

강남서울밝은안과는 기존의 라식 수술방법이 아닌 펨토레이저(Z4, Z2, 다빈치, NEW iFS 등)를 이용한 올레이저 라식 수술을 시행하여 수술 시 우려되었던 부작용을 최소화 하고 있다. 라식 수술 뿐 만 아니라 최점단 장비 사용으로 라섹, 안내렌즈, 노안교정, 백내장수술까지 다양한 시력교정술을 시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 분야에 특화된 우수한 의료진과 아이디자인, 아마리스레드 등 다양한 레이저 장비 보유로 환자 맞춤 라식 진행 가능하여 최근 5년간 수술 받은 환자들의 교정시력 조사 결과 99% 이상에서 1.0 이상의 시력을 회복하였다.
안내렌즈삽입술의 경우 2013년 유럽백내장굴절학회에서 안내렌즈 삽입술의 한 종류인 ICL의 전 세계 수술 안과 모임에서 수술을 많이 집도한 안과로 인정받아 제조사인 STAAR사로부터 ‘ICL 우수인증안과, 우수인증의’ 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 라식 수술 뿐 만 아니라 최점단 장비 사용으로 라섹, 안내렌즈, 노안교정, 백내장수술까지 다양한 시력교정술을 시행하고 있다

백형일 원장은 “강남서울밝은안과의 모든 의료진은 라식, 라섹, 노안교정술 받아 누구보다 환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며, 배우자 및 자녀, 부모님의 노안교정까지 직접 수술을 집도하였을 정도로 시력교정술에 대한 자신감과 안전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 1:1 맞춤 상담 및 수술로 환자들에게 수술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심어주고, 환자분들의 시력을 좀 더 좋은 결과로 되찾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해 수술을 집도하고 있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