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지키는 필수품 ‘안마기’ 부모님 효도선물 1순위

㈜제이오컴퍼니 안진오 대표(제품혁신부문/힐링안마기)
건강을 지키는 필수품 ‘안마기’ 부모님 효도선물 1순위

 

 

안마기 전문 업체로 15년간 축적 되 온 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기업 ㈜제이오컴퍼니 (대표 안진오, www.jocompany.co.kr)가 '주무르는脈(맥)약손의 참맛' - 힐링脈(맥)약손 안마기(KW-3966)을 새로 출시하면서 설 등 명절, 효도 선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 제품은 4세대 실리콘 안마볼로 실리콘 안마구가 회전축을 중심으로 역방향 회전이 되면서 총 12개의 안마구가 뭉친 목, 어깨를 시원하고 섬세하게 2중안마를 해준다.

가변형 안마 헤드와 팔걸이 3단계 각도조절이 가능하여 <목, 목+어깨, 어깨> 등의 고객이 원하는 부위에 안마가 가능하도록 편리성을 증대시키고 있으며, 부피가 작고 이동이 편리해 침대에 눕거나 소파에 기대어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지난 6월 '힐링7' 업그레이드 모델인 ‘힐링7플러스’를 출시한 것을 시작으로 8월까지 총 7종의 ‘4세대 실리콘 안마구’ 제품들과 쿠션형 안마기 힐링데일리(KW-1500)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였으며 안마기뿐만 아니라 얼굴두피 마사지기인 '힐링웨이브(KW-100)',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힐링슬리머(KH-2200) 등의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도 출시하여 업계 대표기업으로 우뚝 섰다.

▲ 힐링큐안마기는 부피가 작고 이동이 편리해 침대에 눕거나 소파에 기대어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안진오 대표는 “100세시대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면서 고객들의 피로를 풀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항상 연구개발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 '목 어깨안마기 뿐만이 아닌, 소형안마기, 헬스케어 제품의 다양한 안마기 제품의 제조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내기위해 제품 품질 및 사후 A/S처리 등에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 이다.”고 말했다.
㈜제이오컴퍼니는 최근 허리와 골반을 감싸는 U자형태의 허리안마기 힐링큐, 힐링Easy-U(KW-7000)도 새로 출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