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31일 기준 광업·제조업을 영위하는 종사자 10인 이상 사업체로..

충청남도,  ‘2011년 광업·제조업 조사’ 실시

 충청남도는 2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2011년 기준 광업·제조업 조사’ 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2011년 12월 31일 기준 광업·제조업을 영위하는 종사자 10인 이상 사업체로, 도내에서는 3400여 업체가 해당된다.

이번 조사는 도내 광업·제조업에 대한 구조와 분포, 산업활동 실태 등을 파악하기 위한 것으로, 조사 결과는 각종 경제정책 수립 및 산업 연구 분석 등의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조사 항목은 종사자 수와 연간 매출액 및 수입액, 유형자산, 제조원가 및 판매비 등 13개이며, 조사담당자가 사업체를 직접 방문하는 면접조사와 인터넷 조사를 병행 실시하게 된다.

인터넷조사 참여 희망 사업체는 광업·제조업 인터넷조사시스템(http://imfs.ecensus.go.kr)에서 사업체 아이디(ID)와 비밀번호를 부여받아 응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조사 결과는 주요 경제통계(GDP, GRDP 추계) 작성과 기업의 경영계획 수립, 각종 연구활동 자료 등으로 활용되기 때문에 정확성이 요구된다”며 “대상 업체는 조사기간 중 조사원이 방문하면 적극적으로 응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관계자는 또 “수집된 통계자료는 관계법령에 따라 통계 작성 이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고, 조사된 내용은 통계법에 의해 엄격히 비밀이 보장된다”고 덧붙였다.

출처: 충청남도청
홈페이지: http://www.chungnam.net
충청남도청 소개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입니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