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칼리 이온수기 분야의 전문 기업, 해외 시장을 리드 하다...

알칼리 이온수기 분야의 전문 기업, 해외 시장을 리드 하다...

 
웰빙(Well-being)의 바람을 타고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요즘 마시는 물도 깐깐하게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에 따라 그에 발맞추어 알칼리이온수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알칼리이온수기 및 복합필터 전문 제조업체인 (주)이오스하이텍
( http://www.eoshitech.com/)은 기술력 및 제품 성능의 우수성과 경제력을 인정받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2007년 사업에 뛰어 들어 수년간 연구와 노력 끝에 알칼리이온수생성기 '리디아(Lydia)시리즈'를 개발하게 되었다. '리디아(Lydia)시리즈'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만성설사, 위장 내 이상발효, 위산과다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허가받은 제품이다
정수기와 알칼리 이온수기가 결합돼 사용이 편리하고 사용자가 PH를 조절해 원하는 알칼리 이온수를 선택하여 마실수 있다.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을 시작으로 러시아, 캐나다 ,이탈리아, 호주, 독일, 프랑스, 스페인,뉴질랜드, 체코 등 유럽국가 외에도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홍콩,중국 등 아시아 국가에도 제품 수출하고 있으며 그 외 많은 나라에도 수출하고 있다.
늘어나는 제품수요를 맞추기 위하여 올해 4월 지상 3층에 건평 2,871㎡ 규모의 생산ㆍ연구개발(R&D)의 거점이 되는 공장 및 사옥을 신축하여 입주하였으며 알칼리이온수기 시장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을환 대표는“기업의 경쟁력은 ‘기술력과 품질력이라 생각한다.
기술력과 품질 위주로 제품을 꼼꼼히 생산하고 있어 성장 속도는 조금 더딜 수 있지만 불량률이 현저히 줄어들어 고객의 무한 신뢰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 3년 안에 상장하는 것이 첫 번째 목표이며 세계 일류 이온수기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글로벌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유럽 및 아시아 지역의 해외전시회 및 박람회에 참가하여
해외시장에 적극적인 마케팅 공략을 하고 있다.
지난 8월 강원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어 기대할 만한 강원도 내 업체로 주목받고 있으며
앞으로 (주)이오스하이텍의 귀추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