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까지 책임지는 ‘여우한의원’

여성의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까지 책임지는 ‘여우한의원’

 
특화된 여성 질환 치료에서 피부미용, 바디관리 까지 확실하게 관리해주는 여우한의원(원장 김지언 www.yuwooclinic.com)은 불임, 난임, 산후보약, 유산후조리, 자궁질환, 난소질환, 질염, 방광염, 갱년기질환 등 여우한의원 만의 특화된 진료에 맞는 치료법과 프로그램 구비로 다수의 누적된 임상 케이스를 갖고 있는 대표 한의원이다.
여원장이 진료하여 여성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이해하며 따뜻한 배려로 환자의 마음까지 치료해 줄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여우한의원은 여성의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까지 책임져 줄 수 있는 치료를 지향하고 있다.
현재 임상연구 중인 여러 치료 한약재의 특허등록 추진과 논문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여성 질환의 진단기기를 개발 중에 있다. 또한 여성 질환의 원인인 어혈의 생성 원인과 어혈을 풀어 낼 수 있는 치료법과 한약재 개발에 한창이며 불임 난임 환자분들의 시험관 아기 시술 전 몸 상태를 최상으로 올릴 수 있는 시험관전 보양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여우한의원은 여성질환 뿐만 아니라 여드름치료, 기미, 색소, 주름, 탄력저하 등의 피부질환 치료법과 산후비만, 소아비만, 일반 비만 등 체중감량과 더불어 바디라인을 잡아 줄 수 있는 지방분해침, 온열요법, 매선교정요법 등 비만치료법의 다양한 치료법을 보유하고 있다.
2009년에 개원한 여우한의원은 현재 인천 여우한의원과 여성 질환 특화로 네트워크 되어 진료부분을 서로 공유하며 연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여우 한의원은 ‘여자들의 친구’라는 한의원 이름처럼 여성들만을 위한 내면의 아름다움을 위하여 좀 더 세분화된 여성 질환 연구 및 치료법 개발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위한 피부미용, 바디 관리 등의 최신 치료기법을 연구하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최적화된 치료법을 제공하고 있다.
김지언 원장은 “여우한의원은 한방전문 병원으로 여성질환에서 피부, 바디, 고객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특화된 치료법으로 여자의 건강과 아름다움, 여자의 미래를 생각하며 믿음의 진료로 환자들의 미소를 찾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 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